제주 혼술 함덕 이자카야 상상, 고등어 봉초밥

반응형

제주 혼술 함덕 이자카야 상상, 고등어 봉초밥

 

 

 

제주 함덕오면 한번은 가봐야 할!

함덕 이자카야 상상 방문후기 입니다.

 

 

 

고등어 봉초밥 먹으러 출동!

 

 

 

제주 함덕 상상 외관입니다.

 

숙소가 여기서 5분거리여서 평일 저녁 8시쯤...

방문했는데 바테이블에 자리가 있어서

바로 착석 가능했답니다 ㅎㅂㅎ!!

 

 

 

상상 메뉴와 가격입니다.

 

 

 

주류도 여러가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저같은 알쓰를 위한 무알콜맥주도 판매하네요 ㅎㅎ

 

 

 

건새우튀김

 

기본안주로 나오는데 이게 꽤 감칠맛이 있으면서

바삭한것이 맥주안주로 딱이더라구요 ㅎㅎㅋㅋ

 

 

 

오징어젓갈&크림치즈

 

이것도 기본으로 나오는데 처음엔

왠 오징어젓갈에 크림치즈인가? 했지만...

 

 

 

 

먹다보니 완전 인정!! 꿀도 약간 들어있어서

오징어젓갈 맛이랑 크림치즈가 어우러져서

궁합이 잘 맞는 맛이더라구요 ㅋㅋ

 

 

 

무알콜맥주

가격은 5,000원 입니다.

 

알쓰라서 무알콜로 주문했는데 메뉴판엔

제주 누보라고 써있어서 제주 맥주 기대했는데...

칭따오 무알콜맥주가 나왔더라구요?!

따로 안내가 없었어서 좀 아쉽더라구요...

 

 

 

고등어봉초밥

가격은 22,000원 입니다.

 

 

 

비쥬얼 완전 대박이지 않나요? ㅎㅎ

 

주문하면 즉시 만드는 시스템이여서

서빙되는데까지 시간이 좀 걸리는데

기다리는 동안 기본안주 계속 주워먹었어요 ㅋㅋ

 

 

 

4피스는 와사비만 올려서 먹어봤는데

고등어라서 비리지 않을까? 약간 걱정했지만

비리지않고 괜찮더라구요 ㅎㅎ

 

 

 

 

 

밥 안에 약간 생강이 약간 들어가는걸로 알고 있는데

생강맛이 거슬리거나 하진 않았답니다~!

 

 

 

나머지 4피스는 김에싸서 먹으라고 하셨는데

이게 일반 우리나라 조미김이 아니고 일본조미김인가(?)

그래가지고 뭔가 좀더 두툼하면서 감칠맛이 있는데

고등어봉초밥 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느낌이였어요~!

 

사실 후토마키먹을까 고등어봉초밥 먹을까하다가

고등어봉초밥 먹은건데 다음에 방문하면

후토마키 먹어보려구요 ㅎㅎㅋㅋ

 

혼술은 이번이 처음이였는데 분위기도 괜찮고

음식도 퀄리티가 있어서 좋은 시간 보냈답니다~!

 

 

 

 

상상 함덕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2X/2023.10 제주 - 함덕 구제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