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컨트리맨즈, 시카고피자에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그리고...

반응형

종로 컨트리맨즈, 시카고피자에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그리고...





종로 컨트리맨즈에서 시카고피자,

그리고 여러가지 음식을 맛나게 흡입하고 왔어요 ㅎㅎ





색도 예쁜 아름다운 고기와 풀의 조화? ㅎㅎ





종각 컨트리맨즈 내부입니다.

캐쥬얼한 느낌이 많이들죠??


부산에서 유명한 음식점이였는데...

몇달 전에 종로에도 생겼답니다!


컨트리맨즈 종로점 위치는

종로 젊음의거리 메인로드에서 청계천방향으로

쭉 따라가다보면 롭스라는 화장품매장 위에 있어요~





메뉴와 가격은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어요!





메뉴가 굉장히 다양하네요 ㅎㅂㅎ!





가장 먼저 나온 레몬에이드

가격은 4,500원 입니다.


비쥬얼은 엄청 시원하고 상큼해보이지만,

슬프게도... 레모나 가루 찬물에 녹인맛...;;


ㅠ_ㅜ





다음으로 나온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가격은 17,800원 입니다.


사실 이게 샐러드메뉴인지 모르고 그냥 먹었는데

고기에 풀때기가 겁나게 많이 나왔다고 생각했는데...

샐러드 메뉴였네요?? ㅎ-ㅎ;;


고기도 맛나고 파인애플이랑도 잘 어울려요.

풀때기도 맛나구요 ㅋㅋㅋ





해물 크림 리조또

가격은 15,500원 입니다.


오! 이거 은근 맛있어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버섯도 들어있고 새우도 들어있고...

 

 

 

 

크림 리조또라서 느끼할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는데

느끼하지 않고 너무 맛나더라구요! 양도 꽤 많구요 ㅋㅋ





뚝배기 짬뽕 파스타

가격은 15,800원 입니다.


국물이 많고 꽤 매콤해서 새로운 맛의 파스타라고나 할까요??

메뉴판에는 해장용으로는 비추천이라고 써있는데...

충분히 해장될 수 있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아란치오네 파스타

가격은 15,800원 입니다.


부드러우면서도 매콤한 파스타!

메뉴판에 쫌 먹을만 하다고 써있던데 ㅋㅋ

사실은 많이 먹을만한 메뉴랍니다 ㅎㅂㅎ


파스타 소스도 독특하면서 맛나고,

새우의 식감이 GOOD!





마지막으로 대망의 시카고피자 10 inch

가격은 26,000원 입니다.





쭉쭉 늘어나는 치즈 좀 보세요 @-@!!!


치즈가 많아서 느끼할것 같다는 편견은 No~! No~!

토마토소스가 많이 들어가서 상큼한 맛이 GOOD!





도우 끝부분까지 맛나게 먹으라고 주는 딸기버터!


다른데에서 시카고피자 먹을 때

딸기쨈 주는곳은 봤는데... 딸기버터라니?!

반신반의하면서 찍어먹었는데...

피자랑 완전 잘 어울리고 맛있어요!

꼭 찍어 먹어야 합니다 ㅋㅋㅋ


고기 샐러드에 리조또, 파스타, 피자까지...

완전 버라이어티하게 먹었네요 ㅋㅋㅋ

 

 

 

 

 

종로 컨트리맨즈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