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뿌링클 : 치즈맛 치킨의 끝판왕 ㅎㅂㅎ!

반응형

BHC치킨 뿌링클 : 치즈맛 치킨의 끝판왕 ㅎㅂㅎ!

 

 

 

주말엔 뭐니뭐니 해도 췌킨이라죠?? ㅎㅂㅎ!!

 

시중에 치즈맛 치킨이 브랜드별로 주르르륵!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오늘은 전지현씨도 맛있다고 하는ㅋ BHC치킨 뿌링클 얘기를 해볼까 해요 ^-^!

 

 

 

 

요즘 뿌링클 치킨에 중독 되었답니다 ㅎㅎ

 

G9에서 할인쿠폰 팔길래 냉큼 구매했어요 ㅋㅋ

뿌링클 치킨 + 1.25L 콜라 = 14,900원

 

할인 맨날맨날 했으면 좋겠는데... ㅋㅋ

가끔 기습적으로 하더라구요 ㅎㅎ

 

치킨이랑 케이준프라이도 주문합니다 ㅎㅂㅎ!

감자튀김 가격은 3,000원

 

 

 

 

사진엔 콜라가 없는데 코카콜라로 배달되어왔어요~

전 개인적으로 콜라는 펩시가 더 좋은데... 아무튼간!

 

치킨을 오픈해 봅니다!

 

 

 

 

아 저 아름다운 치킨의 자태~~~!

 

 

 

 

더 가까이 치킨을 살펴보아요 ㅎㅎ

뿌링클 가루 많이 뿌려달라고 주문했는데

가운데 부분에만 몰아서 뿌려주신듯 해요 ㅋㅋㅋ;;

 

 

 

 

케이준프라이 -> 일명 감자튀김!

오늘은 뭔가 케이준 느낌이 살짝 덜나는데...

 

아무튼 케찹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ㅋㅋ

 

 

 

 

아름다운 닭다리~!

 

전 뻑살보다는 닭다리나 닭날개가 좋아요~!

 

치킨 먹을때 뻑살 좋아하는 사람이랑 같이 먹으면

너무너무 행복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렇거 있잖아요?

 

삼겹살 먹을때 나는 살코기가 좋은데...

상대방은 비계 좋아하면 땡큐! ㅎㅎ

 

 

 

 

여자들이 먹으면 좋다는 콜라겐이 많은 닭날개~!

 

뿌링클 치킨은 치즈맛 + 양파맛이 나서

많이 느끼하지 않고 짭짤하면서 맛있어요~

 

 

 

 

뿌링뿌링소스를 찍어서 먹으면 더 달콤상큼해서

치킨의 맛을 더 살려준답니다~

 

아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ㅠ_ㅜㅋㅋ

 

혹시... 아직 뿌링클치킨 못 먹어보신

치킨매니아님들 있으시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바래용 ㅎㅎ

(전 개인적으로 BBQ 치즐링보다 맛있더라구요 ㅎㅎ

치즐링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http://blahx2.tistory.com/10 참고해주세요^-^ )

 

+ 뿌링클 치킨 런칭 성공한 이후로 핫뿌링클이라고해서

매운 뿌링클 치킨도 나왔는데,

전 그냥 오리지널 뿌링클이 더 맛있었어요 ㅎㅎ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