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여행 1일차 코스)) 군산 이성당에서 단팥빵 냠냠

반응형

군산여행 1일차 코스)) 군산 이성당에서 단팥빵 냠냠

 

 

 

역시 군산하면 빠질수 없는 우리나라 최초의 빵집 이성당!!

저도 한번 가보았습니다 ㅎㅂㅎ!!

 

 

 

 

맛보기 사진만봐도 군침이?? ㅎㅎ

 

 

 

 

스탬프투어를 마치고 오후 6시가 쫌 넘어서 도착했거든요?

그래서 밖에 줄이 있거나 하진 않았어요~

 

오후 3시 쯤에는 줄이 가득가득 했다는 사실!!

 

 

 

 

빵사러 온 사람들로 가게안은 북적북적!

 

이성당 빵집은 오전 8시에 오픈하니까 1박2일 이상으로 여행하는 분들은

시간 맞춰서 가시면 따끈따끈한 빵을 빨리 맛볼 수 있으니 좋을것 같네요!

 

그리고 둘째 넷째 일요일은 쉬는날이니까 참고하시구요~!!

(상황에 따라 변동 있을수 있다고해요~)

 

 

 

 

이것이 바로 유명한 단팥빵~!!

야채빵이 없나 두리번 거렸으나...

 

청천벽력같은 소식이!!!

 

야채빵 품절!!!

 

역시 일요일 늦은시간에 인기빵을 찾는다는것은 무리데쓰...

야채빵 말고도 여러빵들이 이미 다 팔려서 테이블들이 텅텅하더라구요... 

 

야채빵은 사먹으러 오기로 기약하고...

 

 

 

 

단빹빵과 카페모카를 구매!

 

단팥빵 가격은 1,300원

따뜻한 카페모카는 3,000원 입니다.

 

이성당은 밀크쉐이크가 완전 맛있다던데...

 

진포해양공원에서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추위에 덜덜거려서 따뜻한커피가 필요했어요!! ㅠ_ㅜ

(진포해양공원 포스팅은 바로 여기를

http://blahx2.tistory.com/18 클릭!)

 

이성당은 빵집이긴 한데 안에 카페도 같이 있어서

빵이랑 음료도 먹고 갈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그래서 바로 먹고가기로 했죠 ㅎㅎ

 

 

 

 

오~ 표면이 매끈하고 맛나보이는 단팥빵~!

 

 

 

 

단면은 이러합니다 ㅎㅎ

 

맛을 보았는데요??

음... 줄서서 먹을정도의 맛인지는...;; ㅎㅎ

맛있긴 맛있는데 ㅋㅋ

 

엄청 달거나 그렇지는 않아요~ ㅎㅎ

우유 좋아하는 분들은 우유랑 같이 먹으면 딱일것 같네요~!

 

 

 

 

그리고 카페모카~!

 

 

 

 

따끈하니 잘 마셨어요 ㅎㅎ

 

다음에는 꼭 야채빵을 먹으리라~!!!!!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1X/2015.03 군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