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얼티메이트 모카 아이스 블랜디드 매력있네요 :)

반응형

커피빈 얼티메이트 모카 아이스 블랜디드 매력있네요 :)

 

 

 

커피빈! 하면 음료가 맛있기로 유명한데요?

그중에서도 이름도 기나긴~ 커피빈 얼티메이트 모카 아이스 블랜디드마셔보았답니다 ㅎㅎ

 

 

 

 

커피빈의 아이스 블랜디드 음료는 쉽게 말하자면...

스타벅스의 프라푸치노 메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얼티메이트 아이스 블랜디드 음료는

원두가 음료에 갈아져 있는 음료여서 원두의 씹히는 맛을 느낄수 있답니다 ^-^

 

커피빈 음료 슬리브가 바뀌었네요 ㅎㅎ

마음의 소리 캐릭터가 매력적이예요 ㅋㅋㅋ

 

우쥬라익 썸띵 투 드륑?

 

애봉이 캐릭터 슬리브도 있다던데... ㅋㅋ

더 귀여울것 같아요 ㅎㅎ

 

 

 

 

얼티메이트 모카 아이스 블랜디드 메뉴는

 

커피 원액

 +

초코렛 파우더

 +

에스프레소빈

 +

얼음과 저지방우유

 

를 넣어서 블랜드한 메뉴랍니다.

 

 

맛은 달달하면서도 쌉쌀하다고 할까요?? 매력적인맛이예요~

 

 

 

 

이제 점점 날씨도 따뜻해지니까 아직 안드셔 보신분들은

시원하게 블랜디드 음료 한잔 어떠신가요??

 

 

 

 

커피빈 메뉴가 많아서 뭐 먹을까 고민하신다면?

 

달달하면서도 쌉쌀한 맛이 어우러진

얼티메이트 모카 아이스 블랜디드를 강추드려요~ ㅎㅎ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