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모어 프라푸치노, 가격 대비 별로;;

반응형

스타벅스 스모어 프라푸치노, 가격 대비 별로;;




2016년 4월 19일 여름 신음료 출시!

스타벅스 스모어 프라푸치노를 마셔보았습니다!





스타벅스 스모어 프라푸치노 가격 대비 맛은?





여름 신메뉴로 애플망고 요거트 블렌디드,

스타벅스 스모어 프라푸치노,

문경 오미자 피지오가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저는 마시멜로와 밀크 초콜릿,

그레이엄 쿠키의 조화를 즐길 수 있다는

스타벅스스모어프라푸치노를 주문해봤어요~!


사실 신메뉴가 나오는 날인지도 모르고

수서역 쪽에 일이 있어서 지나가는 길에

스타벅스가 보여서 한 잔 주문하게 됐네요 ㅎㅎ





스타벅스 스모어 프라푸치노

가격은 톨사이즈 기준 6,300원 입니다.

 

 

 

 

아! 주문한 음료받고 사진 찍고 있는데

제 다음에 결제하신 분이!!!

스타벅스 설문조사쿠폰에 당첨되신 ㅠ_ㅜ


전 언제쯤 당첨 될 수 있을까요??





휘핑 올려주셨는데 휘핑이 다 녹아있네요;;

가스가 부족했었던건지? ㅠ_ㅜ





토핑 많이 뿌려달라고 부탁드렸더니

토핑은 가득하네요 ㅎㅎ





맛은? 쫌 애매해요 크림이랑 시럽이

빨대로 마구마구 딸려들어오면서 시원한 맛보다는

입안이 매우 끈적하고 진한느낌? ㅠ_ㅜ


가격이 6,300원이나 하는데... 가격대비 그다지...


목마를때 시원한거 마시고 싶으실때

주문하시는건 강력하게 말리고 싶네요 ㅠ_ㅜ


그냥 나는 당장 당충전이 필요해! 저혈당이 왔어!

이럴때 시키시면 딱입니다 ㅎㅂㅎ;;

 

 

 

 

 

수서역 스타벅스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