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모어 케익 & 레드벨벳 크림치즈 케익

반응형

스타벅스 스모어 케익 & 레드벨벳 크림치즈 케익




오랜만에 스타벅스에서 케이크를 먹게 되었는데요?


새로 출시된 스타벅스 케익

레드벨벳 크림치즈 케익을 맛 보았어요 ㅎㅂㅎ!





스모어 프라푸치노는 살짝 실망스러웠지만...

스모어 케이크는 맛있을까요?? ㅎㅅㅎ??


스타벅스 스모어 프라푸치노 포스팅은

http://blahblah.pe.kr/214 참고해주세요~





참으로 아름다운 투샷입니다 ㅋㅋ





스타벅스 스모어 케이크

가격은 5,500원 입니다.


진한 초코맛이 인상적이고, 케익을 자르기 위해

포크를 넣으면 굉장히 꾸덕한 느낌을 느낄 수 있어요!


꽤나 달기 때문에 아메리카노 같은

달지 않은 음료와 먹는게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제 입맛엔 그다지... 재구매 의사는 없네요 ㅠ_ㅜ

그냥 새로 나왔으니까 1번정도 먹을만한?


이번 스타벅스 스모어 시리즈는

제 입맛과 맞지않는 걸로... ㅠ_ㅜ





스타벅스 레드벨벳 크림치즈 케익

가격은 5,500원 입니다.


개인적으론 스모어 케익보단 맛있게 먹었어요.


촉촉한 케이크시트 사이사이에

크림치즈가 층층히 들어있어서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역시 레드벨벳 케이크는

카페 뎀셀브즈꺼가 더 맛있던 기억이...





스타벅스 아이스 돌체라떼

가격은 톨사이즈 기준 5,600원 입니다.


원래 거의 아이스 바닐라라떼만 마시는데

이 날은 아이스 돌체라떼로!


아이스 바닐라라떼보다 덜 달고 진한맛!

그렇다고 달지 않은건 아니예요~


일반 아이스 라떼는 좀 밋밋하다고 생각하는 분들은

아이스 돌체라떼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이 날 음료에 얼음양이 너무 적어서

덜 시원한게 쫌 아쉽긴 했네요 ㅠ_ㅜ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