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부매랑치킨, 신상치킨 정복기!

반응형

멕시카나 부매랑치킨, 신상치킨 정복기!

 

 

 

멕시카나에서 신상치킨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름하여 멕시카나 부매랑치킨 !!

 

 

 

 

어먹는 콤한 고추 함께먹는 간장치킨!

 

 

 

 

G마켓에서 미리 받아놓은 5,000원

할인쿠폰을 이용해서 주문한 부매랑치킨!

 

지금은 4,000원 할인쿠폰으로 바뀌었더라구요?

 

멕시카나 부매랑치킨 가격은 18,000원 입니다.

 

 

 

 

아이유가 멕시카나치킨 모델인가봐요?

 

전에 멕시카나 골드한마리는 약간 실망이였는데

새로나온 부매랑치킨은 괜찮을까요 @-@??

 

멕시카나 골드한마리 포스팅은

http://blahblah.pe.kr/175 을 참고해주세요!

 

 

 

 

부매랑치킨 박스를 오픈해보았어요 ㅎㅂㅎ!

 

 

 

 

치킨과 함께 새로나온 부매랑치킨소스 입니다.

소스양이 꽤나 넉넉하답니다~!

 

소스를 뜯기전에 찍었어야 하는데

마음이 급해서 뜯고나서 찍었네요 ㅎㅎ;;

 

 

 

 

소스를 살짝만 부어봤어요!

너무 많이 부으면 치킨이 눅눅해질것 같았거든요!

 

 

 

 

다른 양념치킨 종류는 치킨에 이미 양념이 뿌려져서와서

눅눅하게 되는데 부매랑치킨은 소스가 따로오는게 장점!

 

 

 

 

찍어먹는 용도로 그릇에도 따로 부어놨어요~!

 

소스에는 청고추, 홍고추, 다진마늘

건더기가 많은것 같아요!

 

 

 

 

저는 치킨을 먹으면 닭다리부터 먼저먹어요 ㅎㅎ

 

소스맛은 살짝 매콤하면서도 짭짤하고

고추가 씹히는 맛도 좋았어요~!

 

다만 치킨에 소스를 전부다 뿌리면 꽤나 짤 것 같아서

양 조절해서 드셔야할것 같아요 ㅎㅅㅎ!

 

 

 

 

그리고 고추튀김!

 

 

 

 

고추튀김 속에는 고기랑 야채가 들어있는데

매콤한 고추맛과 잘 어우려져서 별미더라구요!

 

맛있어서 더 먹고싶은데 딱 2개밖에 안 들었더라구요 ㅠ_ㅜ

아마도 G마켓 할인쿠폰으로 사서 그런건지... ㅠ_ㅜ

 

이럴꺼면 쿠폰할인행사는 왜 하는건지?

 

고추튀김만 따로 메뉴에 있으면 사먹고 싶더라구요!

 

 

 

 

인터넷에 보니까 부매랑치킨 치밥해먹으면

맛있다고해서 밥이랑 남겨놓은 치킨조각을 준비!

 

 

 

 

부매랑치킨소스를 뿌려서 비벼먹으면 나름 괜찮더라구요!

 

근데 제가 잘못만들어 먹었나봐요 ㅋㅋㅋ;;

 

그 치킨소스 뒤에보면 치밥 만들어 먹는 방법이 써있는데

밥 + 치킨 + 치킨소스 + 마요네즈 + 김가루 + 참기름

조합으로 넣어서 비벼먹어야 더 맛있데요 ㅋㅋ

 

안보고 만들어서 먹어서 뭔가 아쉽... ㅠ_ㅜ

 

다음에 부매랑치킨 시켜먹게되면

꼭 이 방법으로 해먹어봐야겠네요 ㅎㅂㅎ!!

 

 

 

 

 

멕시카나치킨 의정부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