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혜자도시락, 김혜자의 맘 6찬도시락 3000원에 한끼!

반응형

GS25 혜자도시락, 김혜자의 맘 6찬도시락 3000원에 한끼!




편의점 도시락 중 유명한 GS25 혜자도시락!

이제서야 먹어봤네요 ㅎㅂㅎ!


도시락 종류가 여러가지인데 6찬도시락에 도전!





과연 소문만큼 혜자스러울 것인가?





혜자스럽다는 말을 유행시킬정도로

가성비 갑이라는 혜자도시락 입니다.


6찬도시락 가격은 3,000원 입니다.





비닐을 벗기고 뚜껑을 열어서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를 돌리면 도시락 먹을 준비 완료!





볶음김치


매콤하면서도 살짝 짠 느낌이 드는 볶음김치.

뭐 맛이 없을수가 없는 그런맛? ㅋㅋ





너비아니


달달하면서도 입맛당기는 그런맛이예요.


전에 먹어 본 백종원 한판도시락에도

비슷한 반찬이 있었는데 혜자도시락에

들어있는 너비아니가 더 맛있네요.

 

 

 

 

백종원 한판도시락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http://blahblah.pe.kr/146 참고해주세요~





김치제육볶음


볶음김치양념에 고기가 들어간 느낌?

고기가 기름기가 별로 없어서 좋았어요!





계란말이


부드러운 식감에 비리지않고 괜찮았어요!





소세지볶음


평범한 케찹소스 소세지반찬? ㅎㅎ





감자채볶음


계란말이와 감자채볶음을 제외한

다른 반찬들이 맛이 강한편이라서 쉬어가는 타임에

감자채볶음 먹으면 딱이예요 ㅎㅎ


6찬도시락 전체적인 반찬이 특별히 뭐 한가지가

엄청 맛있다라고 표현하기는 어렵지만

전반적인 구성이 좋고 기본적인 맛을 가지고 있어서

3,000원이라는 가격이 전혀 아깝지 않았네요 ^-^!


다음에는 다른 혜자도시락 종류도 도전해보려구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6개 입니다.

      • 통신사할인카드 등을 이용하면 2천원대에 이용 가능하겠어요....
        다만 사진상 보니 가격대로 양이 좀 아쉬움남는.. 라면 하나 있으면 딱일 듯 싶은...

      • 생각보다 배부르더라구요~!
        쫌 아쉬운 분들은 작은컵라면 까지 드시면 딱일듯하네요 @_@!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