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맛집, 종로 돈부리에서 점심! 완전 배불러요 ㅋㅋ

반응형

종로 맛집, 종로 돈부리에서 점심! 완전 배불러요 ㅋㅋ

 

 

 

종로에서 돈부리하면 종로 돈부리가 가장유명한데요?

돈부리가 생각나는 오늘! 방문했답니다 ㅋㅋ

 

 

 

 

종로 돈부리는 홍대 돈부리 체인점 중 하나랍니다~!

 

 

 

 

종로돈부리 외관입니다 ㅎㅂㅎ!

 

뭔가 외관부터 일본 느낌이 나는듯한 느낌적인 느낌?? ㅎㅎ

 

종로 돈부리는 종로2가 사거리 지오다노 매장에서 청계천방향으로

쭉 걸어가다보면 오른편에 공차 매장끼고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인답니다! 

 

 

 

 

매장에 들어서면 왼편에 바로 보이는 칠판? ㅎㅎ

 

'돈부리는 그 한그릇으로 배가 불러야 한다'는 의미심장한 멘트가 눈에 들어왔어요!

 

 

 

 

1층은 이렇게 바 형식으로 음식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바로 눈앞에서 보면서 식사가 가능하구요~!

역시 오픈키친이라서 더 믿음이 갑니다~!

 

BUT!!

 

돈부리 위에 튀긴음식이 올라가는게 많아서 1층에서 식사하면 기름냄새가 옷에 살짝 날수 있다는...

하지만 나가는 쪽에보면 페브리즈가 준비되어 있으니까 걱정은 NO~! ㅎㅎ

 

 

 

 

저희는 2층자리로 안내받았구요~ 1시에 방문해서 다행히 기다리지 않고 식사하게 되었어요~

12시에는 직장인들 점심시간이라서 무조건 줄서는것 같구요! 1시는 그날그날 달라요 ㅎㅎ

 

 

 

 

메뉴가 꽤 많은 편이라서 선택에 도움을 줄수있도록 추천메뉴도 있었어요~!

 

 

 

 

종로 돈부리 메뉴와 가격입니다 ^-^

 

 

 

 

기본찬으로 테이블에 준비되어있는 단무지와 김치!

종지안에 들어있으니까 먹고싶은 만큼 덜어서 드시면 돼요 ^-^

 

돈부리가 맛있긴한데 먹다보면 살짝 느끼할 수 있어서 배추김치 완전 필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장국~! 맛있어요 ㅋㅋ

전 장국에 올려주는 유부가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돈부리에서 식사하고 도장 20개 모아서 새우튀김이랑 가라아게(닭튀김) 서비스로 시켰더니,

타르타르 소스를 준비해 주셨어요 ㅎㅂㅎ!

 

 

 

 

먼저나온 새우튀김~!!

샐러드도 같이 나와서 좋아요 ㅎㅂㅎ!!

 

 

 

 

따끈따끈하고 빠삭빠삭한 새우튀김~!!

완전 좋아요! 타르타르소스를 푹 찍어먹으면 완전 대박!!

 

 

 

 

그리고 가라아게(일본식 닭튀김)~!!

역시 닭은 항상 진리죠~!! 이거 먹다가 혀 데일뻔! 했다는 ㅋㅋㅋ

엄청 뜨거우니까 배고파도 천천히 드셔야해요 ㅋㅋㅋ

 

 

 

 

이것은 가끼아게동(양파튀김 + 중새우6마리)입니다 ㅎㅎ

 

가격은 8,500원 이구요~!

 

바삭바삭한 양파튀김의 고소하고 달달한 맛과

중간중간 씹히는 새우의 조화가 좋아서 양파 좋아하는 분들께 완전 추천드려요 ^-^!!

 

 

 

 

믹스가츠동(왕새우 1마리 + 돈가츠)입니다~!

 

가격은 8,500원 입니다.

 

왕새우튀김과 돈가츠의 2가지맛을 모두다 맛볼 수 있는 돈부리의 기본메뉴~!

종로 돈부리 아직 안가보신 분들은 믹츠가츠동 부터 드셔보시는거 추천합니다 ^-^!

 

 

 

 

마지막으로 히레가츠동~!!

 

가격은 8,500원 입니다.

 

돈가츠 겉면의 바삭함과 안심의 부드러움까지 느낄수있는 메뉴예요~

춤추는 가스오부시는 덤 ㅎㅎ

일반가츠동보다 더 부드러워서 전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

 

밥이랑 소스는 무한리필이니까 밥 많이 드시는분들 걱정말고 한번 방문해보시구요 ㅎㅎ

 

 + 메뉴 선택의 TIP : 연어가 완전 싱싱하고 두껍고 질좋기로 유명하니까

연어 완전 좋아하는 분들은 사케동 꼭 드셔보세요 ㅎㅂㅎ

사이드 메뉴 중에서는 치즈스틱 완전 맛나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