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켄스탁 에바 지제 블랙 0128201, 비오는 날에도 OK!

반응형

버켄스탁 에바 지제 블랙 0128201, 비오는 날에도 OK!

 

 

 

비오는 버켄스탁 신을수 있을까요?

버켄스탁 에바는 가능하답니다 ㅎㅂㅎ!!

 

 

 

 

버켄스탁 에바 지제 ㅎㅂㅎ!

 

 

 

 

전에 버켄스탁 리오 화이트 샀을때는 흰박스였는데,

이번에는 새파란박스에 왔네요?

 

버켄스탁 리오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http://blahblah.pe.kr/30 참고해주세요~!

 

 

 

 

박스옆에는 신발 스펙이 써있어요!

 

원래 네로우로 사고 싶었는데...

 

구매 사이트에 레귤러만 있어서

그냥 230mm 레귤러 사이즈로 샀어요!

 

평소 신발은 230~235mm 정도 신는답니다!

 

 

 

 

버켄스탁 에바 지제 블랙

가격은 49,000원 입니다.

 

저는 각종 할인 신공으로 3만원대로 구매 ㅎㅎ;;

 

 

 

 

신발은 이렇게 깔끔!

모양은 일반 지제랑 다를께 없네요?

 

사실 화이트로 사고 싶긴 했는데

빨리 지져분해진다고해서 포기 ㅠ_ㅜ

 

 

 

 

버클부분도 나름 정교했어요!

 

사실 저 발가락 사이부분이 아플까봐 걱정했는데

걱정은 NO! NO! 생각보다 편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큰 장점은 정말 가볍다는 점!!

 

 

 

 

바닥부분에 로고는 살짝 선명하지 못한...;;

판매가가 저렴해서 그런지 마감이 살짝 아쉽지만...!

 

뭐 신다보면 지워지겠죠?? ㅎㅎ;;

 

비오는날에도 버켄스탁 신고 싶으시면

버켄스탁 에바 시리즈 고려해보세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구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