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h Blah 블로그가 다음 메인에 소개되었어요 (5)

반응형

Blah Blah 블로그가 다음 메인에 소개되었어요 (5)




5월의 마지막 날! 이렇게 끝나는 건가... 했는데





모바일 다음메인에 블로그가 소개되었네요 ㅎㅂㅎ! 





반가운 m.daum.net 주소의 줄세우기!






얼마 전 올린 GS25 편의점 명가소갈비 도시락 포스팅이 딱!!





이 도시락 생각보다 먹을만 하더라구요!

고기도 뜯어먹는 재미도 있구요 ^-^!


앞으로 도시락 포스팅을 자주해야 될까봐요 ㅋㅋㅋ


블로그에 방문하신 모든분들께 감사합니다 :D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논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