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요술지팡이, 아이스 카페모카 시원하게 한잔

반응형

종로 요술지팡이, 아이스 카페모카 시원하게 한잔




직장근처에 생긴 Take Out 전문 카페

종로 요술지팡이에서 아이스 카페모카 한잔!





여름이니까! 아이스 커피!





사실 종로에는 눈 돌리면 커피체인점이

여기저기 보일정도로 커피집이 많아요.


요술지팡이 바로 건너편 2층에는 종로 탐앤탐스가 있고,

코너돌면 대로변에는 할리스커피가 오픈준비중이고,

여기서 1~2분만 걸어가면 스타벅스 새종로점이 있어요.


그런데 왜 이 위치에 커피집이 생긴걸까?


게다가 인터넷에 상호명을 검색해도

검색되는것이 없는 ㅇㅅㅇ;;;;





그래서 제가 먹어보고 포스팅을;;


메뉴판은 다음엔 뭐 먹어볼까...

생각하면서 찍어봤어요 ㅋㅋ


다음엔 아이스크림을 먹어봐야겠네요 ㅎㅎ





아이스 카페모카

가격은 3,500원 입니다.

 

 

 

 

음료 크기에 비해 가격은 저렴한편이네요.

스타벅스로 치면 그란데 정도 되는 사이즈랍니다.





드리즐도 정성스럽게 뿌려주신것 같아요 ㅎㅎ


그런데 여기 적립이나 도장찍는건 없는건지?

있다면... 단골 될 자신 있는데 ㅋㅋㅋ


커알못이지만... 아이스 카페모카는

제 입맛에 꽤 맛있었네요 ㅎㅂㅎ!!


살짝 달콤 쌉싸름한 맛이 너무 달지 않고

커피향도 잘 느껴졌어요!


가게 벽에 보면 스페셜티 커피를 쓴다는데

전 맛있는 커피, 맛없는 커피 둘로만 나눠서 ㅎㅎ

전 맛있는 커피로 판정 ㅋㅋㅋ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