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불오징어&불고기 도시락, 신상 혜자도시락 정복!

반응형

GS25 불오징어&불고기 도시락, 신상 혜자도시락 정복!




오늘은 무슨 도시락 먹지? 하다가

눈에 들어온 GS25 불오징어&불고기 도시락!





모두 외쳐! 갓.혜.자!





불오징어&불고기 도시락

가격은 4,000원 입니다.


도시락을 쭉 살펴보다가 처음 보는 도시락이 있길래 사왔는데

출시된지 불과 2일 정도 된 신상 혜자도시락이라는!!





제 기억에는 도시락 그릇이 죄다 검은색이였던것 같은데

뭔가 파랗고 금색칠이 되어서 뭔가 더 고급져 보이는 느낌이?? ㅎㅎ





아, 참으로 아름다운 구성의 도시락 입니다!





2단도시락이라서 아래층에는 밥이들어있어요!





볶음김치


뭐 항상 얘기하지만...

볶음김치는 항상 중간이상의 맛 ㅎㅎ

맛이 없을래야 없을수가 없는 ㅋㅋ





마늘쫑볶음


개인적으로 풀때기(?) 반찬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일반적인 나물반찬보다는 마늘쫑이더 반가운 ㅎㅎ

먹어보니 더더욱 먹을만 해서 좋았어요 ㅎㅅㅎ!





김말이


도시락에 왠 김말이 @_@??? 라고 생각했으나...

불오징어 먹다가 매울때 먹으면 딱 ㅎㅎ!!





계란말이


야채가 들어간 계란말이여서

계란의 비린맛도 덜하고 좋았어요!





불오징어


처음에 한입먹고선 앵? 이게 무슨 불오징어???

라고 생각했으나 한입 두입 먹을수록...

아! 불오징어구나!!! 라는 생각이 ㅋㅋㅋ

 

 

 

 

호박이 들어간건 별로였지만... 양배추랑 양파는 환영!


매콤한 맛이 입맛 당기기에는 딱이예요!





불고기


고기가 살코기 부분이 많아서 좋았어요!


제가 싱겁게 먹는 편이여서

꽤 짭짤하다는 느낌이 들었다는...

달달하면서도 짭짤하다라고 표현해야 할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불고기보다는 불오징어에 한표를!


전반적으로 편의점 도시락이지만 구성이 좋았고

역시 갓혜자 도시락은 맛있다는 결론 ㅎㅂㅎ!!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