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이바돔 감자탕, 뜨끈한 뼈해장국으로 이열치열

반응형

종로 이바돔 감자탕, 뜨끈한 뼈해장국으로 이열치열

 

 

 

종로 이바돔 감자탕에서

점심으로 뼈해장국 먹었어요 ㅎㅂㅎ!

 

 

 

 

뜨끈뜨끈 뼈해장국으로 이열치열!

 

 

 

 

얼마 전에 먹었던거라 비가 안오고 쨍쨍하네요.

하지만 비오는 날 뼈해장국도 GOOD!

 

 

 

 

점심메뉴와 가격 참고해주시구요~

 

이바돔 감자탕은 뼈찜이 맛있는데

점심에 와서 간단하게 뼈해장국을 주문했어요.

 

 

 

 

샐러드

 

상큼한게 맛있더라구요!

뼈해장국 나오기 전부터 한접시 뚝딱 ㅎㅎ

 

 

 

 

배추김치

 

 

 

 

깍두기

 

 

 

 

양파무절임

 

짭쪼름한게 뼈해장국 고기 먹다가

하나씩 집어먹으면 아삭하니 맛있어요~!

 

 

 

 

뼈해장국

가격은 7,000원 입니다.

 

 

 

 

같이 나오는 겨자소스에

고기를 찍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ㅎㅂㅎ!

 

 

 

 

이바돔 감자탕 뼈해장국은 맛을보니

일반 뼈해장국과 다르게 김치맛이 많이 나더라구요.

뼈해장국 + 김치찌개 느낌이랄까요?

 

고기는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다만 개인적으로 국물에 김치맛이 많이나서

저는 별로였는데,  같이 식사한 지인은

김치맛이 나서 시원하고 좋다고 하더라구요.

 

여름날씨 덥다고 시원한것만 찾지마시고

뜨끈한 뼈해장국으로 이열치열 어떠신가요?

 

 

 

 

 

종로 이바돔 감자탕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