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돈까스클럽 본점, 왕돈까스 짱짱맨!

반응형

양주 돈까스클럽 본점, 왕돈까스 짱짱맨!

 

 

 

양주 돈까스클럽 본점에서 치즈돈까스, 왕돈까스,

게살 크림 스파게티까지 맛보고 왔어요!

 

 

 

 

돈까스클럽 본점에서 맛보는 돈까스!

 

 

 

 

사실 저는 양주에 돈까스클럽 본점이 있는지는 몰랐는데

 

아빠가 저~~~기 가면 줄서서 먹는 돈까스 집이

있다면서 데려가 준 곳이랍니다 ㅎㅂㅎ!

 

 

 

 

입구에는 이렇게 모형음식이 있어서

메뉴선택에 도움을 주는것 같아요!

 

 

 

 

김성령씨가 돈까스클럽 모델이신가봐요?

여기가 드라마 여왕의 꽃에도 나왔던 그 곳이래요!

 

그 드라마 봤는데... 처음알았네요 ㅋㅋㅋ

 

 

 

 

밖에서 보기에 건물도 꽤나 커보였는데

내부도 엄청 크더라구요.

 

 

 

 

인테리어도 잘해놔서 돈까스집이 아니고

카페 느낌이 물씬 ㅎㅅㅎ??

 

 

 

 

돈까스클럽 메뉴와 가격 참고해주세요.

사진을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악! 빛반사 때문에 메뉴 몇개는 잘 안보이네요 ㅠ_ㅜ

 

 

 

 

돈까스클럽이라고 해서 돈까스만 팔줄 알았는데

메뉴도 엄청나게 다양하더라구요.

 

주방에서 조리하시는 분들이 힘드실 듯...??

 

아무튼 가족이 같이 간거라서

각자 하나씩 메뉴를 골라서 주문했어요 ㅎㅅㅎ

 

 

 

 

치즈돈까스

가격은 9,500원 입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랍니다 ㅎㅎ

 

 

 

 

치즈돈까스를 주문하면 소스와 깍두기

 

 

 

 

미소장국

 

 

 

 

그리고 밥이 같이 나온답니다.

 

 

 

 

치즈가 완전 쭉쭉 늘어나네요!

그런데 치즈안에 당근, 양파, 피망, 햄이 들어있더라구요...

 

 

 

 

거기에 고기와 치즈사이에 깻잎까지??

흠... 맛이 없는건 아닌데... 들어간 재료가 너무 많아서

치즈돈까스 본연의 맛을 느끼기는 어려운것 같네요.

 

치즈돈까스는 약간 아쉽... ㅠ_ㅜ

 

 

 

 

왕돈까스

가격은 8,900원 입니다.

 

아빠가 주문하신 메뉴예요!

 

사진으로 표현이 잘 안됐는데 실제 크기는

치즈돈까스 2배만합니다 ㅎㅎ

 

 

 

 

왕돈까스를 주문하면 깍두기와 미소장국

그리고 스프가 같이 나온답니다.

(왜 치즈돈까스에는 안나오는지... ㅠ_ㅜ)

 

아무튼 치즈돈까스보다 왕돈까스는 더 바싹 튀기는지...

튀김옷 색깔이 더 진하더라구요.

 

 

 

 

아! 그리고 치즈돈까스랑 왕돈까스 소스맛이 달라요!

 

치즈돈까스 소스는 뭔가 일본돈까스집에 가면 주는 소스맛인데

왕돈까스 소스는 좀더 한국돈까스 스러운(?) 그런 소스더라구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돈까스클럽은 치즈돈까스보다

왕돈까스가 더 바삭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게살 크림 스파게티

가격은 9,500원 입니다.

 

부드러운 크림 맛이 괜찮고, 조개, 게살,

베이컨, 각종야채가 들어 있었어요.

 

이건 엄마가 주문한 메뉴인데

드시다가 느끼하다고 포기하셨어요 ㅋㅋㅋ

 

역시 크림 스파게티는 엄마에게 무리데스...ㅋ

 

 

 

 

스파게티와 함께 나온 피클입니다.

크림스파게티 먹을 때 꼭 필요하죠 ㅎㅎ

 

 

 

 

식사를 마치고 계산하려고 갔는데

계산대 옆에서 GIUSO 젤라또를 팔고 있어서

후식으로 사 먹었어요 ㅋㅋㅋㅋ

 

뭔가... 마케팅에 넘어간 느낌이?? ㅋㅋㅋ

 

 

 

 

쿠키앤치즈맛인데 나름 괜찮더라구요 ㅋㅋ

 

아무튼 다음에 돈까스클럽가면

전 무조건 왕돈까스 선택할꺼예요 ㅋㅋ

 

매장도 넓고 잘 꾸며지고 메뉴도 다양해서

가족외식하기에 좋은것 같아요!

(실제로 손님들중에 대부분이 가족들이였어요!)

 

 

 

 

 

양주 돈까스클럽 본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