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즐기는 스테이크, 종각 쿠킨스테이크

반응형

1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즐기는 스테이크, 종각 쿠킨스테이크




오랜만에 방문한 종각 쿠킨스테이크!


저번에 더블스테이크 너무 맛나게 먹고와서

오늘도 더블스테이크 먹으러 갔다왔네요 ㅎㅎ





1만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에 스테이크라니?!





종로 쿠킨스테이크 외관입니다.

외관은 여전하네요 ㅋㅋ





런치메뉴 종류와 가격입니다.





세트메뉴와 신메뉴도 있네요!


스테이크 빠네 파스타라니?

빠네도 주고 스테이크도 준다는건지@_@??





식전빵


사람수만큼 딱 맞춰서 나오더라구요~





콘스프


후추뿌려 먹으려고 했는데 뿌리고 나니...

하얀게... 소금이였다는!! ㅠ_ㅜ


제가 통을 잘못확인하고 뿌렸나봐요 ㅠ_ㅜ


그래서 짭짤한 콘스프를 먹었답니다;;





더블 스테이크

가격은 8,000원 입니다.


악! 너무 좋아요!

치킨스테이크함박스테이크의 만남!


주문할 때 밥 많이 달라고 부탁드렸더니

밥 두덩이를 올려주셨어요 ㅎㅂㅎ!!





치킨 스테이크는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해서 제 입맛에 딱!


치킨을 너무 좋아하는지라...


치킨스테이크 크기가 좀더 컸으면 좋겠다는...

소소한 바램이 ㅎㅂㅎ;;;





함박스테이크는 살짝 씹는맛이 있으면서도

소스와의 조화가 좋더라구요.


다른 사람들은 다 함박스테이크가 맛있다고 하는데

전 닭매니아라서 치킨스테이크가 좀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


8,000원이라는 가격에 점심 완전 거하게 먹었네요!


 

 

 

 

종각 쿠킨스테이크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