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할리스 커피, 콜드브루 시원하게 한잔!

반응형

종로 할리스 커피, 콜드브루 시원하게 한잔!




요즘 너무나도 더운 날씨에...

계속 시원한 음료만 땡기지 않나요?


종로 할리스에서 콜드브루 마셨어요!





여름이니까~ 콜드브루 한잔?!





종로 할리스 커피가 예전 맥도날드 건물로 이전했더라구요!


사실 맥도날드 사라지고 뭐가 생기려나...

맛있는 음식점이 생겼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건너편에 있던 할리스 커피가 이쪽으로 이사를 올 줄이야;;





아무튼;; 새로 오픈한 기념으로

음료 3,000원 이벤트 하니까 참고해보세요~





이건 무료로 받은 콜드브루 랍니다!


종로 버거킹 옆 원래 있던 할리스 커피 문에 붙어있는

이전 안내문을 사진 찍어오면 7월까지

콜드브루 한 잔 무료이벤트를 하더라구요!





무료로 받아서 그런지 더 시원한 느낌이 드는 ㅎㅎ

 

 

 

 

전에 스타벅스에서 콜드브루 라떼 한 번 먹어본적 있는데

콜드브루는 아무래도 라떼보다 그냥 일반이 더 맛있는것 같아요.


스타벅스 콜드브루 라떼가 궁금하신 분들은

http://blahblah.pe.kr/253 참고해주세요!





아메리카노보다도 음료가 더 빨리나와서 좋네요 ㅋㅋ


콜드브루 아직 안드셔보신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전 커알못이지만... 나름 괜찮았답니다 ㅎㅎ

 

 

 

 


종로 할리스커피 위치는?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종로3가 8 1층~3층 | 할리스커피 종로3가점
도움말 Daum 지도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12개 입니다.

      • 오픈 기념 이벤트 상당히 좋네요 ㅋㅋㅋ달달한 커피 좋아하시면 29일에 바닐라딜라이트도 드셔보세요^^

      • 그날 출근 안하는 날이라서 못먹을듯요 ㅠㅡㅜ
        사실 저 5가지 중에서 바닐라 딜라이트가 젤 먹고 싶은건데... ㅠㅡㅜ

      • 헉! 얼마 전에 종로 다녀왔는데 왜 몰랐을까요.
        맥도날드가 철수한 이유가 월세가 워낙 비싸서라는데, 할리스커피가 콩물 팔아서 수익이 날까 좀 걱정되기도 하네요.

      • 햄버거 팔아서 버티기 힘든곳을...
        콩물 팔아서 얼마나 버틸런지...
        근데 햄버거 팔아서 20년 더 넘게 버틴거래요 ㅇㅅㅇ!

      • 프로필사진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07.25 12:26

        오늘처럼 더운날엔 시원한 아메가 딱인듯요 ^^

        이번 여름은 정말 너무 덥고 습하네요 ㅠㅠ

        더위조심하시고 ~ 즐거운 하루 되세요 ~

      • 내일부터는 비소식이 있던데
        비가 오면 좀 덜덥지 않을까... 하는
        작은 희망이... ㅠㅡㅜ

      • 일반적인 할리스 문이랑 다르게 훨씬더 독특하고 눈길이 확가네요^^
        요즘 참 날이 더워 음료가 많이 생각나는 날들인거 같아요.
        새로생긴 기념으로 음료 3000원 이벤트라니 종로에서 가까우신분들은
        정말 좋으실거 같네요^^ 블라블라님 날이 참더운데
        오늘 하루도 더위조심 건강최고인 하루되시길 바랄게요^^

      • 요즘 더워서 계속 찬음식만 생각나네요 ㅠㅡㅜ
        라진님도 건강조심하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