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끌레도르 롤케익 딸기, 마트 아이스크림의 진화!

반응형

빙그레 끌레도르 롤케익 딸기, 마트 아이스크림의 진화!




롤케익 아이스크림을 마트에서 만나다!

빙그레 끌레도르 롤케익 딸기 먹어봤어요~





카페에서 먹던 롤케익을 이젠 마트에서도!





빙그레 끌레도르 롤케익 딸기

가격은 2,500원 입니다.


아이스크림 가격은 구매처마다

다를 수 있으니까 참고만 해주세요~!


전 집 앞에 롯데슈퍼에서 구매했구요

500원 세일해서 2,000원에 구매했어요 ㅋㅋ





포장을 뜯으면 나타나는 투명용기!


롤케익 모양을 유지하기 위해서

전용용기에 내용물이 담겨있네요~


용기에 스푼도 같이 들어있답니다 ^-^





뚜껑을 열면 나타나는 롤케익!


오!!! @_@!!


비쥬얼이 생각보다 그럴싸 하지 않나요??





부드러운 딸기맛 아이스크림을

폭신한 케익시트가 감싸고 있고

아이스크림 위에는 건조딸기가 뿌려져있네요.

 

 

 

 

솔직히 아이스크림맛은 평범한 딸기 맛이구요,

위에 뿌려진 건조딸기가 맛의 포인트!


아이스크림과 케익시트, 건조딸기를 한번에 입에 넣으면

건조딸기의 상큼 새콤한 맛이 아이스크림의 단맛과

잘 어우러져서 고급진 디저트 맛을 내더라구요~


아직 안드셔보신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가격이 살짝 비싼편이지만 마트 아이스크림의

진화한 맛을 느낄수 있답니다 ㅎㅂㅎ!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