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닭이봉 본점, 닭갈비는 맛있으나 막국수는...

반응형

의정부 닭이봉 본점, 닭갈비는 맛있으나 막국수는...

 

 

 

가족 외식으로 의정부 닭이봉 닭갈비 먹고 왔어요!

 

 

 

 

누구도 나의 닭사랑을 막을 수 없어 ㅎㅎ!

 

 

 

 

의정부 닭이봉 닭갈비 외관입니다.

몰랐는데... 여기가 닭이봉 닭갈비 본점이더라구요?

 

 

 

 

닭이봉 닭갈비 메뉴와 가격입니다.

 

 

 

 

양배추 샐러드

 

닭갈비 나오는데 꽤 오래걸려서...

양배추 샐러드만 마구마구 흡입했어요 ㅎㅎ

 

 

 

 

동치미

 

그냥 평범;;

 

 

 

 

고추, 깻잎, 상추

 

 

 

 

쌈장, 마늘

 

 

 

 

뼈없는 닭갈비

1인분10,000원 입니다.

 

3인분 주문했어요 ㅎㅂㅎ!

 

닭갈비가 왜이렇게 늦게 나오나 했는데

이렇게 바로 먹을수 있게 다 조리된 상태로 나왔어요!

 

 

 

 

악! 닭갈비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닭고기 너무 좋아해서 치킨 자주 먹는편인데

간만에 닭갈비 먹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퍽퍽살 없이 부드러운 살로만

닭갈비를 만드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식감도 좋고 마음에 들었어요~

 

 

 

 

닭갈비 사이에 쫀득한 떡도 보이고

 

 

 

 

고구마도 있어서 닭갈비 먹다가 쫌 매운 느낌이 들때

하나씩 집어먹으면 달달하니 맛있어요 ㅋㅋ

 

 

 

 

깻잎에 양배추랑 닭고기 넣어서 쌈싸먹으면 GOOD!

 

전 이런 요리에 들어간 양배추가 아삭하면서도

달달하니 맛있어서 골라먹는 편이예요 ㅋㅋ

 

 

 

 

물 막국수

가격은 5,000원 입니다.

 

이건 쫌 별로... 니맛도 내맛도 아닌...

차라리 비빔막국수가 더 맛있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ㅠ_ㅜ;;

 

 

 

 

비빔공기

가격은 2,000원 입니다.

 

 

 

 

1개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꽤 많더라구요!

 

비빔공기를 주문하면 이렇게

직원분이 직접밥을 볶아주신답니다 ^-^

 

 

 

 

역시 음식의 마무리는 볶음밥이 최고 ㅎㅎ;;

뭔가...배불러도 먹어줘야 제 맛인것 같아요 ㅋㅋㅋ

 

아무튼 닭은 튀겨도 구워도 볶아도 쪄도 끓여도

항상 진리인 것 같다는 생각을... ㅋㅋㅋ

 

 

 

 

 

의정부 닭이봉 닭갈비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