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돈부리, 에비가츠동 히레가츠동 치즈스틱까지!

반응형

종로 돈부리, 에비가츠동 히레가츠동 치즈스틱까지!




종로에 맛있는 돈까스덮밥 하면 바로 떠오르는

종로 돈부리 다녀왔어요 ㅎㅂㅎ!





돈부리는 그 한그릇으로 배가불러야 한다!





몇년째 일관성있는 종로돈부리 외관입니다 ㅎㅎ





단무지김치


테이블 옆에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먹고 싶은만큼 더 덜어서 먹으면 된답니다.





미소장국


전 이 장국에 들어있는 유부가 너무 좋아요 ㅎㅎ;;





수제 모짜렐라 치즈스틱

가격은 6,000원 입니다.


종로돈부리 사이드 메뉴 중 가장 인기있는 메뉴랍니다!





치즈스틱과 함께 나온 소스

일반적인 돈까스 소스 같아요!





사진상으로는 표현이 잘 안되었는데,

실제로 나오자마자 먹으면 치즈가 쭈욱 딸려나와서

끊어먹기 힘들정도랍니다 ㅎㅂㅎ;;

 

 

 

 

평소 치즈 좋아하는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히레가츠동

가격은 8,500원 입니다.


전에 먹었을때는 계란위에 가쓰오부시가

뿌려져 있었는데 이번에는 없더라구요...

사실 먹을때는 몰랐는데 포스팅 하려고 보니 발견했다는;;

레시피가 바뀐건지? 이번에만 빠진건지?


전에 히레가츠동 포스팅은

http://blahblah.pe.kr/24 참고해주세요! 





에비가츠동

가격은 9,000원 입니다.


두툼한 새우가 무려 3마리가 올라간 덮밥입니다!





식사하다보니 서비스로 주신 사이다!


저희가 앉은자리가 다른 테이블보다

더운자리여서 주신것 같더라구요?


밥 먹다보니 진짜 덥더라구요 ㅠ_ㅜ;;

에어컨 사각지대였다는...





오통통한 새우튀김!

바삭한 식감이 GOOD! GOOD!


개인적인 바람으로 에비가츠동 시키면

타르타르소스도 주시면 좋을것 같다는 ㅎㅎ;;

(타르타르소스를 좋아하거든요 ㅋㅋ)


먹다가 밥이나 소스가 부족하면 리필가능하다는!!






전 개인적으로 종로돈부리의 일반가츠동보다

히레가츠동을 더 좋아하는데

일반가츠동은 고기가 쫌 뻑뻑한 느낌이 있어서

히레가 제 입맛에는 더 맞더라구요 ^_^


치즈스틱까지 주문해서 먹었더니

밥은 다 못먹고 배불러서 퇴각했답니다 ㅎㅅㅎ;;

 

 

 

 

 

종로 홍대돈부리 위치는?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관철동 7-15 | 종로 돈부리
도움말 Daum 지도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22개 입니다.

      • 돈부리 ㄷㄷㄷ 치즈스틱 ㄷㄷㄷ 새우튀김 ㄷㄷㄷ 하나같이
        제가 완전히 좋아하는 메뉴들이네요 ^^
        와 서현에도 맛있는 돈부리집 있는데 갑자기 가고 싶어집니다.
        든든한 한끼 드시고 오셨네요 블라블라님^^

      • 저날 완전 포식했다죠 ㅎㅎ
        밥은 다 못먹고 남겼다는...

      • 낯이 익은게, 여기 예전에 포스팅하셨던 곳 아니신가요?
        그때 가츠동을 드셨던 걸로 어렴풋이 기억하는데요.
        전 에비동 한그릇에 생맥주 한 잔 하고 싶어요.
        일본 드라마 같은데 보면 일본인들이 참 맥주 많이 드시더라고요ㅎㅎㅎㅎ

      • 맞아요 ㅎㅎ 전에도 몇번 포스팅 했어요 ㅋㅋ
        근데 치즈스틱을 올린적이 없어서 포스팅 했어요 ㅎㅎㅋ

      • 요기요기! 저두 애용하는 식당이예요! 보통 연어덮밥, 사케동 많이 먹는데!
        개인적으로 홍대 본점 돈부리 보다도 더 맛있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 여기 사케동이 유명한건 알고 있었는데
        전 두꺼운 연어를 좋아하지 않아서...
        다른 메뉴만 먹는답니다 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