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각 디디치킨 순살 후라이드, 파닭, 양념치킨에 골뱅이무침까지 @_@!

종각 디디치킨 순살 후라이드, 파닭, 양념치킨에 골뱅이무침까지 @_@

 

 

 

역시 일하고 난 뒤에 치맥이 제 맛이라죠?? ㅎㅂㅎ!!

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종로 디디치킨에서 치킨이랑 골뱅이무침을 먹었답니다~

 

 

 

 

세상에 치킨만큼 맛난 음식도 없는것 같아요 ㅎㅎ 그렇지 않나요??

 

 

 

 

디디치킨은 종로 젊음의거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한신포차 위 2층으로 올라가면 된답니다~!

 

 

 

 

종각 디디치킨 메뉴와 가격입니다~!

 

저희는 순살세트1번(순살후라이드 + 순살파닭 + 순살간장)골뱅이무침을 주문했어요.

 순살세트 1번 가격은 26,000원 + 골뱅이무침 가격은 15,000원 이네요 ㅎㅎ

26,000원에 세가지 맛 치킨을 한번에 먹을 수 있다니!! 완전 대박이네요!!

 

 

 

 

기본안주로 나온 마카로니 뻥튀기과자!

 

 

 

 

치킨무

 

 

 

 

여기는 치킨을 주문하면 특이하게 스위트칠리소스를 주더라구요~!

보통은 양념치킨소스를 주지 않나요?? ㅎㅎ

 

 

 

 

콜라를 주문하면 코카콜라 뚱뚱이캔으로 제공되구요~!

개인적으로는 펩시콜라가 더 좋은데...;;

 

 

 

 

시원한 맥주도 한잔 캬~!

 

 

 

 

먼저 골뱅이무침이 나왔어요 >_<!

 

여기는 소면사리가 아니고 쫄면사리가 같이 나오더라구요!

 

 

 

 

야무지게 비벼서 흡입!! 매콤하면서도 쫄면은 쫄깃하고 골뱅이도 맛나고!!

디디치킨 오시면 치킨만 주문하지 마시고 골뱅이도 꼭 드셔보세요~!!

완전 강추메뉴 랍니다~!! 매력적인 맛이예요 ㅎㅂㅎ!!

 

 

 

 

먼저 나온 후라이드~!!

그냥 먹어도 맛있고, 스위트칠리소스를 찍어서 먹어도 맛있답니다!

 

디디치킨 순살은 하림 닭다리살 100%라서 퍽퍽하지않고 맛있어요!

닭퍽퍽살 싫어하는 분들께는 완전 희소식 ㅎㅎ

 

 

 

 

그리고 후라이드 다음으로 나온 파닭~!

상큼한 소스에 파까지 같이 한입에 먹으면... 여기가 천국인가요? ㅎㅎ

 

 

 

 

마지막으로 나온 간장치킨~!! 달달하고 짭쪼름한 간장치킨~ ㅎㅂㅎ!

3가지맛 치킨을 다 흡입했더니 완전 배부르더라구요 ㅎㅎ

 

다음에 치킨 먹을일 있으면 또 가야겠어요!! 포스팅하면서도 또 먹고 싶네요 ㅋㅋ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2.3.4가동 | 디디치킨 종각점
도움말 Daum 지도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0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