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9.19 빵야! 빵야! 빵야!

반응형

2016.09.19 빵야! 빵야! 빵야!

 

 

 

종로 사격 게임장에서 사격 한게임!

 

총 1040점이 만점인데 990점 쏘고 ㅠ_ㅜ

1020점 쏘면 가지고 갈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인형들 앞에서

슬픈표정으로 찡얼거리고 있었더니...

 

 

 

 

가지고 가도 된다고 해서 ㅎㅂㅎ;;

카카오프렌즈 콘 인형 데려왔음!!

 

넘나 귀여운것!!!

 

사실 같이간 지인들과 7게임이나 해서

그냥 가져가라고 한듯... ㅎㅅㅎㅋㅋ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지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20개 입니다.

      • 우와!! 1040만점에 990이라니!!
        블라블라님 사격 장난아니신데요~?
        근데 너무 아깝네요 ㅠㅠㅠ 좀만 쏘면 됏는데..흑 그래도 저 인형 주신다니 좋네요~~ 너무 귀여워욥!! 요새 카톡 캐릭터들 왜이렇게 귀여운지 모르겠어요 ㅎ

      • 인형 볼때마다 왠지 뿌듯합니다 ㅎㅎ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