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수퍼파파스, 생각보다 별로 :(

반응형

파파존스 수퍼파파스, 생각보다 별로 :(




티몬에서 파파존스 할인쿠폰을 판매해서

오랜만데 맛보게 된 파파존스 수퍼파파스!





파파존스 아저씨가 만든 피자?





박스포장은 그냥 평범한 것 같아요.





같이 배달되어 온 피클과 갈릭디핑소스


L피자를 주문하면 피클 2개, 갈릭디핑소스 1개,

핫소스 2개가 같이 오는데, 전 핫소스를 안먹어서

빼고 갈릭디핑소스로 바꿔달라고 요청했어요.


근데 원래 소스 바꾸는게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이번에는 갈릭디핑소스로 바꿔서 갖다주긴 하셨어요 ㅎㅎ

담에는 돈주고 구매하라고... ㅎㅎ;; 민망민망;;





파파존스 수퍼파파스 L + 콜라 1.25ml

원래 가격은 24,8000 인데,

티몬에서 쿠폰을 구매하여 15,450원에 구매했어요. 





가까이서 살펴보면 이런 느낌?


양파, 블랙올리브, 피망, 페페로니, 고기,

양송이버섯, 토마토소스, 치즈

정도가 들어간 피자인 것 같네요~


동네피자로 따지면 콤비네이션 피자정도? ㅎㅎ





맛을보니 다른 피자들에 비해

토마토소스가 굉장히 많이 들어갔더라구요.


토핑이 여러가지 올라간 것은 좋았는데,

토마토소스 때문인건지...

원래 도우도 간이 되어있는건지...

먹으면 먹을수록 짜더라구요;;


오래전에 먹어봤을 때는

엄청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제가 점점 짠맛에 민감해지는건지...

 

 

 

 

갈릭디핑소스도 약간 되직한 느낌이 있어야하는데

파파존스 갈릭디핑소스는 묽어서 잘 흘러내리더라구요;;


제 가격내고 먹었으면 완전 후회했었을것 같네요;;


피자의 재료나 구성은 좋았는데

조금만 덜 짜면 맛있을것 같아요 ㅎㅅㅎ!!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