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피자,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 대표메뉴 맛보기!

반응형

수요미식회 피자,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 대표메뉴 맛보기!




얼마 전 수요미식회 피자 편에 나온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 다녀왔어요 ㅎㅂㅎ!





대표메뉴 싹다 먹어보기 ㅎㅂㅎ!





종로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 외관입니다.

 

전 사실 여기가 수요미식회에 나온지는 몰랐는데

지인이 알려줘서 방문하게 되었네요~


요즘 날씨도 시원하고 하니 외부테이블에서 얘기나누면서

간단하게 피맥 즐기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안쪽에는 이렇게 바 형식의 자리도 있구요


저희는 단체예약을 미리해두어서

룸으로 자리를 안내받았어요!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 메뉴와 가격입니다.

(PC에서는 사진을 클릭하면 크게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판을 펼치면 처음에 보이는 오늘의 추천 요리!

주문할 때 참고해보세요 ㅎㅂㅎ!





야키토리도 메뉴에 있네요!

코스로 즐길수도 있구요~





단품메뉴와 가격입니다.





피자도 종류가 꽤 많더라구요 ㅎㅎ


결정장애가 생겨서... 직원분께 잘나가는 메뉴로

추천받아서 주문했어요 ㅋㅋㅋ





파스타도 있구요.





살바토레 쿠오모에서 폴바셋 커피를

마실 수 있다니! 오오!!





Insalata Capriccosa

가격은 21,000원 입니다.

 

아 살바토레 쿠오모는

모든 메뉴 이름이 어렵습니다 ㅠ_ㅜ

 

고기가 들어간 샐러드다! 라고 먹었는데

나중에 포스팅하려고 찾아보니...

그냥 고기가 아니라 참치였다는;;

ㅎ하핳하핳ㅎㅎ





Insalata di Rucola e Gamberetti

가격은 19,000원 입니다.


루꼴라, 데친 새우, 삶은감자,

세미 드라이 토마토가 들어간 샐러드 입니다.


드레싱이 뭔지 모르겠는데 약간 짭짤하더라구요?



 

 

D.O.C

M 가격은 25,000원 입니다.

 

피자는 S와 M 사이즈중에 선택이 가능했어요.

 

토마토, 바질, 부팔라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피자인데 생각보다 짭짤하더라구요?

 

치즈가 짭짤한건가??

 

이게 대표메뉴라던데 왜...

대표메뉴인지... 저는 잘... 모르..;;


 

 

 

모히또

가격은 13,000원 입니다.

 

알콜, 무알콜 선택이 가능하구요.

상큼하니 맛있긴한데.. 가격이 쫌 깡패네요;;


 

 

 

Marinara 0024

M 가격은 21,000원 입니다.

 

피자에 치즈가 없다니?!

그리고 토마토 소스가 한무더기!

 

 

 

 

가운데 토마토가 몰려있어서 피자를 잘못들면

토마토가 후두둑 떨어져요 ㅎㅎ;;

 

근데 이것도 끝맛이 짜다...


 

 

 

Linguine Pescatore

가격은 35,000원 입니다.

 

이름은 어려운데 딱보니 해산물파스타!

 

오!! 이거 정말 맛있어요 ㅎㅎ

 

가격이 비싸긴 한데...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요!

토마토소스도 상큼하니 맛있고 해산물도 신선해서

조개살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 ㅎㅎ


 

 

 

Diavola e Cipolla

 M 가격은 24,000원 입니다.

 

나폴리 살라미, 허브 마리네이드 치킨, 페페론치노,

적양파,  모짜렐라 치즈, 스모크 치즈가 들어간

치즈베이스의 피자랍니다~!

 

앞에 먹었던 피자들 보다는 덜 짜서 좋더라구요 ㅎㅎ;;

바로 앞에 먹은 토마토 소스 피자는 맛이 강했는데

이 피자를 먹으니 중화시켜주는 기분이였어요 ^_^

 


 

 

 

Rigatoni alle Genovese

가격은 25,000원 입니다.

 

처음에 딱 테이블에 올려졌을때는...

읭 @_@?? 이랬는데... 맛을보니... 오!!!!!

 

이건 갈비맛 파스타?? ㅋㅋㅋ

오묘하니 맛있어요~!!

 

양념이 뭔가 일반적인 파스타 양념맛이 아닌데...

고기도 씹히고... 자꾸만 자꾸만 끌리는 ㅎㅎ


 


 

Pizza Kaki

가격은 25,000원 입니다.

 

오늘의 추천요리에 있던피자인데

피자가 곶감이 들어있다고 해서 호기심에 주문!

 

곶감 피자라니! 피자에 곶감이라니...!!

이거 은근 잘어울리는데??

 

곶감의 달짝지근하면서도 쫀근한 식감이

피자에 잘 어우려져서 맛나더라구요 ㅎㅂㅎ!

살바토레 쿠오모 피자는 대체로 간이 쌔서

맥주랑 먹기엔 좋을것 같긴한데...

저를 비롯한 같이간 지인들도 모두 짜다고 한...;;

 

간만 쫌 약하게 만들어 주면 좋을것 같아요!

 

피자 맛집이라고 알고 갔는데 파스타가

의외로 맛있어서 좋았답니다 ㅎㅂㅎ!!

 

*****

 

10월 9일부터 11일까지 강릉여행 갑니다.

이 포스팅은 예약이구요 ㅎㅂㅎ!

 

여행다녀와서 강릉여행 포스팅으로 만나요~!

 

 

 

 

 

종로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