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이름이 뭐니? 삼립 고구마임당 :)

반응형

너 이름이 뭐니? 삼립 고구마임당 :)




요즘 귀여운 빵 하나가 SNS에 자주 올라오더라구요!

이름도 깜찍한 삼립 고구마임당 먹어봤어요!





제 이름은 고구마임당 ㅎㅂㅎ;;;





삼립 고구마임당

가격은 800원 입니다.


GS25에서 구매했어요 ㅎㅎ


이거 인기가 많다고해서 출근길에

일부러 편의점에 들러서 득템했네요 ㅋㅋㅋ





빵코너에 있을줄 알았는데...

냉장디저트 사이에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크기는 완전... 손바닥보다도

매우매우 작은 꼬꼬마 고구마 ㅇㅅㅇ;;





니까짓게(?) 800원 이나 하다니!

하며... 반으로 갈랐는데 속 안에

고구마앙금이 낭낭하게 들어있더라구요~





색도 예쁘고 맛도 고구마맛이

충분히 느껴져서 좋았어요!

 

 

 

 

다만... 살짝 양이 적다는 점과 먹다보니

목이 꽥! 막혀서.. 음료가 필수 ㅎㅅㅎ!!


우유나 쥬스랑 같이 먹으면 잘 어울릴것 같아요!


아직 안드셔보셨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밤만쥬 좋아하는 분들은 분명 만족하실꺼예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