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 한장으로 즐기는 스시, 초밥의신 부타 종로

반응형

만원 한장으로 즐기는 스시, 초밥의신 부타 종로




월급은 통장을 스치고 지나갈 뿐...이지만

월급날에는... 맛난걸 먹어줘야겠죠?? ㅎㅎ


초밥의신 부타에서 스시를 먹었습니다 ㅎㅂㅎ!!





만원으로 즐기는 가성비 좋은 초밥!





오랜만에 다시 방문한 종로 초밥의신 부타입니다.


첫번째 방문 포스팅은

http://blahblah.pe.kr/233 참고해주세요~





내부에는 벚꽃나무가 있어서

뭔가 좀 더 일본스러운 느낌이? ㅎㅎ





전에 방문했을 때와 메뉴와

가격이 살짝 달라졌더라구요.


전에는 초밥 8p짜리 스피드 런치메뉴가 있어서

그걸 먹었었는데 양이 부족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는 10p짜리 부타스시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0,000원 입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

무슨 드레싱인지 모르겠는데 맛있어요 ㅋㅋ





미소장국





이건 서비스로 받은 새우튀김 입니다.


SNS에 초밥의신 부타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면

새우튀김을 주는 행사를 하고 있어서

저번에 올린 포스팅을 보여드리고 받았어요 ^0^


3명이 방문해서 2개씩 먹으라고 6개 주신듯...?





락교초생강


예전에는 초밥먹을때 락교 안먹었는데...

요즘은 락교맛에 홀릭이 되어서

초밥 먹을때마다 흡입하고 있답니다 ㅎㅎ





드디어 나온 스시 10p


참으로 아름다운 광경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ㅋㅋ





광어일까요? 솔직히 초밥만 딱 봐서는...

무슨생선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맛있게 냠냠할뿐... ㅇㅅㅇ;;





이 스시도 꽤 맛있었는데... 이름모를 생선;;





연어는 알아요 ㅎㅎ

적당히 기름진게 맛있더라구요.

 

 

 

 

옆에 새우, 크래미, 한치, 계란초밥이 있었답니다.





마무리로 작은 우동도 나온답니다.


우동은 살짝 제 입맛에는 간간한 느낌이 들었지만

같이 식사한 지인분들은 다 맛나게 드셨어요~


만원 한장으로 기분좋은 점심이였답니다~!




 

 

종로 초밥의신 부타 위치는?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관철동 7-1 2층 | 초밥의신부타
도움말 Daum 지도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14개 입니다.

      • 만원에 스시 10피스와 미니우동이라니 좋네요^^초밥도 마냥 저렴한 재료로 만든 초밥만 주는게 아니라 더 좋은 것 같아요

      • 가을은 말이 살찌는 계절이라는데...
        제가 자꾸 식욕이 상승하고 있어요 ㅠㅡㅜ;;
        자꾸 맛나는것만 찾게되네요;;

      • 우아 새우튀김이 바삭바삭 한게 꽤 맛있어 보이는데요^^ 저는 회를 잘 안먹어서 모르지만 저도 연어는 알지요 ㅎㅎ^^ 가격대비 참 실하게 먹을 수 있는 곳 같네요. 그리고 두다다둑님 ㅠㅠ 오해를 하신것 같아요. 블라블라님은 홍보글 안쓰시는 정직한 블로거세요. 오해푸시고 기분도 푸시면 좋겠습니다^^

      • 이상한 글이 올라와서
        스팸처리했더니 아예 댓글이 사라져버렸네요 ㅇㅅㅇ;;
        제 맘을 알아주는건 라진님뿐이네요 ㅠㅡ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