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각 쌀국수, 그랑서울 포하노이에서 베트남을 만나다.

반응형

종각 쌀국수, 그랑서울 포하노이에서 베트남을 만나다.

 

 

 

월남쌈에 쌀국수 호로록하러

종각 그랑서울 포하노이 다녀왔어요~!

 

 

 

 

요즘같이 쌀쌀한 때에는 쌀국수 한그릇!

 

 

 

 

종각 포하노이는 그랑서울 지하에 있는데요?

종각역과 그랑서울 지하가 연결되어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그랑서울에 들어선 음식점이 워낙 많아서 찾아가기 힘드니까

포하노이 가실때 참고하세요! 파란선 따라가면 바로 도착!

 

전 길 못찾아서 한바퀴 돌고 도착했어요 ㅎㅎ;;

 

 

 

 

여의도 IFC, 그리고 여기 종각 그랑서울

포하노이는 직영으로 운영한다는!!

 

뭔가 직영점은 더 깔끔하고 맛있을 것 같은 믿음이 ㅋ

 

 

 

 

매장외부에 한 눈에 볼수 있는

메뉴판이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답니다!

 

 

 

 

금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식사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좀 대기하다가 자리에 착석!

 

매장 내부는 깔끔하더라구요~!

(일부러 사람 좀 빠졌을때 사진 찍었어요 ㅋ)

 

 

 

 

쌀국수 집이니까 기본으로 쌀국수가 종류별로 있구요~

 

 

 

 

볶음밥, 덮밥류도 있고

 

 

 

 

스페셜 디쉬도 있어서 다양한 메뉴 중

골라서 먹는 재미가 쏠쏠!

 

 

 

 

쌀국수를 주문하면 기본으로 나오는

절임양파단무지

 

저 쌀국수 먹을때 양파는 기본 2접시는 먹는데

여기 양파는 아삭아삭하면서도 약간 매콤하면서

새콤 달콤한게 상태가 좋더라구요 ㅎㅎ

 

 

 

 

피쉬소스

 

우리나라로 치면 액젓같은(?)

같은 베트남 요리에 곁들여 먹으면 좋아요!

 

 

 

 

월남쌈을 주문하면 나오는

땅콩소스피쉬소스

 

 

 

 

그리고 라이스페이퍼

 

다른데는 라이스페이퍼를 조금만 갖다줘서

모자랄때 마다 계속 갖다달라고...

부탁해야하는 불편함이 있는데,

사진이 하얗게 나와서 표현이 잘 안됐지만

여기는 처음부터 넉넉하게 나와서 좋았어요!  

 

 

 

 

월남쌈

가격은 33,000원 입니다.

 

제가 몇 군데서 월남쌈을 먹어봤는데

여기는 좀 다른게 사과채가 있구요.

상큼한 무절임(?) 같은게 있어서

아삭하고 상큼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_@!

 

 

 

 

보기만 해도 딱! 신선한 느낌이!

평소에 풀 잘 안먹는데...

 

이거 다 먹으면 건강해질 수 있나요? ㅋㅋ

 

 

 

 

와! 월남쌈에 넣어먹는 고기인데

양이 꽤 많고 보통 월남쌈이랑 같이 나오는

고기는 얇팍한 그런 느낌인데 여기는

도톰한게 씹는 맛이 있더라구요 ㅎㅂㅎ!!

 

아래 숙주도 깔려있어서 같이 싸먹으면 된답니다~

 

 

 

 

라이스페이퍼를 준비된 따순물에 몇 초간 불려준 뒤

앞접시에 예쁘게(?) 펼쳐주고 마음에 드는 재료를

한가득 넣어서 싸먹으면 이곳이 천국!

 

 

 

 

먹고 먹고 또 먹고

무한반복! ㅎㅎㅎㅎㅎ

 

 

 

 

퍼보

가격은 9,000원 입니다.

 

고기가 한가득이라 면이 안보일정도!

대박대박 ㅎㅂㅎ!!

 

 

 

 

고기가 큼직한게 이렇게 고기가

많이들어간 쌀국수는 처음이예요!

 

오! 국물이 향긋한게 GOOD! GOOD!

고기가 많이들어갔는데도 국물은 깔끔!

 

종각 쌀국수 집 찾으신다면 여기가 딱!!

 

 

 

 

꼼징능주

가격은 9,000원 입니다.

 

볶음돼지고기랑 새우가 들어간 볶음밥입니다.

 

 

 

 

피쉬소스를 곁들여먹으면 맛있다고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전 심심한 맛을 좋아해서 피쉬소스를

뿌리지 않아도 맛있었어요 ㅎㅂㅎ!!

 

3명이서 완전 배터지게 먹었네요 ㅎㅂㅎㅋ

라이스페이퍼가 위 안에서 불어나는것 같아요 ㅋㅋ;;

 

베트남음식은 참 제 입맛에 잘 맞아서

그 나라가서 살아도 음식 걱정은 안할것 같은 >_<!!

 

종각이나 광화문 쌀국수 집 찾으신다면

포하노이 한번 방문해보세요~!

 

 

 

 

 

종각 그랑서울 포하노이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