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CU 치즈킹 베이글

반응형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CU 치즈킹 베이글




아싸! 드디어 구했습니다!!


갈 때마다 품절로 구하지 못했던

CU 치즈킹 베이글!! 먹어봤어요~!!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CU 치즈킹 베이글

가격은 2,300원 입니다.





사실 처음부터 그릇에 돌린건 아니고...


봉지째로 돌렸는데 치즈가 늘어날 생각을 안해서

꺼내서 돌렸더니 치즈가 줄줄줄 ㅎㅎ;;





베이글에 치즈만 들었는줄 알았는데

햄도 한장 들어있더라구요?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게 비쥬얼은 합격점!


하지만 비쥬얼에 비해 맛은 그다지...;;

 

 

 

 

치즈에서 기름기가 꽤 많이 나오고,

빵은 뻑뻑해서 음료가 없으면 먹기가 힘들어요;;

결국엔... 먹다가 남겼다는... ㅠ_ㅜ


재구매 의사는 없네요 ㅠ_ㅜ;;


SNS에서 엄청 인기라고 해서 먹었는데...

기대에 비해 좀 실망스러웠네요 ㅠ_ㅜ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10개 입니다.

      • 헐... 비쥬얼 보고 저는 충격 먹었어요...
        치즈는 엄청 늘어나긴 하는 것 같은데 느끼할 것 같아서요 ㅎㅎ
        역시나 블라블라님도 직접 드셔보시고 불호를 외치셨군요;;;
        미리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 느끼합니다;;
        치즈 좋아라하는데 이건 쫌 아니지 싶었다는... ㅠㅡㅜ

      • 사진보고 아침에 정말 딱이겠거니와 했는데 맛이 조금 떨어진다니 아쉬워요. ㅠ 비주얼은 정말 맛있어보여요. 인기에 비해 상대적으로 맛이 떨어져 베이글 좋아하는데 사먹지 말아야겠습니다.

      • 베이글은 그냥 크림치즈 발라먹는게 짱이지 싶네요 ㅎㅎ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