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신메뉴, 풀드 포크 먹어봤어요!

반응형

써브웨이 신메뉴, 풀드 포크 먹어봤어요!




원래 써브웨이가면 거의 에그마요만 먹는데,

풀드 포크라는 신메뉴가 나왔다고해서 먹어봤어요!





풀드 포크, 미국식 프리미엄 샌드위치?





서브웨이 종로 삼일대로점에 방문했어요!





풀드 포크 세트로 먹으면 5,500원 행사가!

샌드위치 단품만 사도 5,100인데! 완전 이득 ㅋ





이게 바로 풀드 포크 입니다!

보기엔 캔 닭가슴살 처럼 생겼는데...


완전 보들보들한 돼지고기라는!!





야채가 완전 신선!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하얀양파가

적양파로 바뀌었네요??





제가 할라피뇨, 올리브, 피클을 안좋아해서

빼고 만들어 달라고 했더니 살짝 비쥬얼이 아쉽아쉽;;

 

 

 

 

풀드 포크는 빵에 붙어버려서 잘 안보이는데;;





위에 풀드포크 살짝 보이시나요?? ㅎㅎ


빵은 파마산 오레가노에

소스는 스위트어니언을 선택했어요!





직원분이 야채를 조금만 넣어주셔서

살짝 아쉬웠지만... 풀드 포크 맛있더라구요 ㅎㅎ


뻑뻑하지않고 부드러운 식감인데

고기자체에 간이 되어있어서 간간하더라구요~


평소 고기좋아하는 분들은 행사할 때

저렴하게 한번 드셔보세요 ㅎㅂㅎ!

 

 

 

 

 

써브웨이 종로 삼일대로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