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나온 GS25 치즈콘닭, 치킨은 역시 진리!

반응형

새로나온 GS25 치즈콘닭, 치킨은 역시 진리!

 

 

 

편의점 신제품은 그냥 넘어갈 수가 없죠!

GS25 치즈콘닭 먹어봤어요~!

 

 

 

 

치즈와 옥수수 그리고 치킨의 만남이라니?!

 

 

 

 

GS25 치즈콘닭

가격은 3,400원 입니다.

 

 

 

 

포장을 뜯어봤어요~

 

통살치킨 3조각과 치즈, 소스, 옥수수콘,

아몬드 파슬리 정도가 보이네요?

 

 

 

 

뒤적거려보니 아래에는 그린빈이랑 완두콩,

그냥콩(?), 당근도 살짝 들어있더라구요 ㅎㅎ

 

 

 

 

전자레인지에 1분 40초를 돌렸어요!

치즈가 잘 녹았네요 ㅎㅂㅎ!

 

 

 

 

좀 더 가까이서보니 비쥬얼 폭발!!

 

 

 

 

같이 들어있는 숟가락포크와 나이프로

고급지게 양손질을 시작해보겠습니다! ㅋㅋ

 

 

 

 

제가 엉망으로 올려서 ㅎㅎ;; 비쥬얼이 쫌...

 

아무튼 맛은 꼬소하고 달달하니 맛있어요 ㅋㅋ

소스는 마요네즈를 베이스로한 소스더라구요!

 

사실 치킨은 3조각 밖에 없어서 살짝 아쉬웠으나

먹다보니 꽤 배가 차더라구요~

 

뻑뻑살로 만든 치킨이라서

탄산음료랑 먹으면 잘 어울린답니다!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안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

 

아무튼... 치즈와 옥수수콘, 치킨의 조합은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다는 결론을 ㅋㅋ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16개 입니다.

      • 중간에 포크와 나이트가 눈에 똭 들어오네요!
        확실히 블랙이라는 컬러는 고급진 느낌이 나요~ㅎㅎ
        치킨와 치크와 옥수수콘이라니!!
        이건 절대적으로 맛있을 수 밖에 없네요+_+

      • 참 어린이 입맛에 잘맞춰 출시한것 같아요 ㅎㅎㅋㅋ

      • 우와 치즈콘닭이라니 ㅠㅠ
        편의점에 질이 날로 상승하고 있다는데에
        기쁨을 느끼고 가네요. 치킨이고 돈까스고
        저는 튀김을 좋아하는데 이런 제품이 나와
        좋네요.^^ 블라블라님덕분에 잘알고 갑니다.

      • 나중에 편의점에서 발견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

      • 블라블라님 말대로 맛이 없을래야 없을수가 없겠네요..
        비주얼만 봐도 뭐.. ㅎㅎㅎ
        치즈에 치킨이라니 너무 좋아요 ㅠㅠ (감동)
        편의점 음식들이 점점 더 퀄리티가 높아지는듯요
        요거 간식으로 참 좋네요 굿

      • 편의점에 꽤맛난 먹거리가 많더라구요 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