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블랙크림치즈쿠키슈, 달달하니 매력있네?

반응형

CU 블랙크림치즈쿠키슈, 달달하니 매력있네?




SNS에서 핫한 CU 블랙크림치즈쿠키슈

겨우 구해서 먹어봤어요 ㅎㅅㅎ!!



 

 

이거 너무 구하기 어려운거 아닌가요?!


 

 

 

CU 블랙크림치즈쿠키슈

가격은 1,500원 입니다.

 

편의점 갈때 마다 있는지 확인했는데

항상 품절이였다는... ㅠ_ㅜ

 

오늘 갑자기 보여서 사왔네요!!

 

빵코너에 없고 냉장식품 있는데 있더라구요!


 

 

 

포장을 뜯어보니 이렇게 생긴 빵이!

뭔가 겉면은 가뭄으로 쩍쩍 갈라진 논같은... ㅋㅋ


 

 

 

반으로 갈라보니! 오! 안에 들어있는

블랙크림치즈가 줄줄 나와요 ㅎㅎ


 

 

 

맛을보니!

 

음... 소보루빵 안에 크림치즈 맛을 가미한

살짝녹은 쿠앤크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 듯한 느낌이랄까?? ㅇㅅㅇ!

 

 

 

 

겉에 쿠키부분이 바삭하지 않은게 살짝 아쉬운데

편의점빵 유통구조상의 한계인것 같아요!

바로 만들어서 파는 베이커리랑은 다르니까...

 

안에 블랙크림치즈는 달달한게 맛나더라구요 ㅎㅎ

 

평소에 달달한거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ㅎㅂㅎ!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