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신세계백화점 마감세일, 초밥 1+1 득템!

반응형

의정부 신세계백화점 마감세일, 초밥 1+1 득템!




마감세일이라는 단어와 1+1

... 사람마음을 흔들어 놓는 ㅎㅎ;;


퇴근길에 들른 의정부 신세계백화점

식품관 마감세일 후기입니다 ㅎㅎ





마감세일~ 놓치지 않을거예요~





전에는 백화점 마감세일시간에

밀크앤허니에서 빵묶음이랑

크림새우같은 즉석요리는 사봤었는데

초밥은 처음이네요 ㅎㅅㅎ!


원 가격은 1팩당 9,900인데

오후 7시에 가까운 시간이라서

2팩에 15,000에 구매했어요!


초밥구성은 여러가지인데 제가 좋아하는

새우와 연어초밥으로 골라왔네요!





먼저 새우초밥을 살펴볼까요?





찐새우초밥


무난무난한 찐새우초밥이예요 ㅇㅅㅇ!


새우크기도 적당하고

아주 저렴한 새우는 아닌것 같아요!





생새우초밥


찐새우보다 더 맛있는것 같아요!

무엇보가 생새우의 식감이 좋아요 ^-^!





1팩 전부가 연어초밥!





생연어초밥


비싼초밥집 연어보다는 두께감이 살짝 얇긴하지만

전 너무 두꺼운 연어는 또 꺼려해서 ㅎㅎ;;


적당히 기름진 연어맛이 좋았어요!

 

 

 

 

요즘따라 락교가 왜이렇게 맛있는지 ㅋ

락교가 적게 들어있는데 아쉽긴했지만...

1+1으로 먹은것에 만족 ㅎㅂㅎ!


근데 살때는 몰랐는데 1팩에

초밥이 10개가 아니고 9개네요? ㅎㅎ;;

뭔가 아쉽... 10개에 맞춰주삼요!! ㅋㅋ

 

 

 

 

 

의정부 신세계백화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