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출시된 치킨 BEST 5

반응형

2016년 출시된 치킨 BEST 5




벌써 2016년이 끝나가네요 ㅎㅅㅎ!


그래서! 한 해동안 출시되었던

맛있는 치킨을 정리해 보았어요~!





치킨매니아들 다 모여라 ㅎㅂㅎ!





굽네치킨 볼케이노


치킨살과 함께, 치킨을 주문하면 같이 오는

매콤한 마그마소스를 뿌리고 취향에 따라

치즈까지 넣어 먹는 '치밥' 열풍을

일으킨 SNS 화제의 치킨이라고 할 수 있겠죠?


출시이후 굽네치킨의 효자메뉴가 되었다는!





네네치킨 크리미언 핫블링


비교적 최근에 출시된 치킨으로

크리미한 소스와 양파를 같이 먹는 크리미언 치킨과

매운 양념맛을 가진 핫블링 치킨을 함께 출시했네요!


한입씩 돌아가면서 먹으면 궁합이 GOOD!





BHC치킨 커리퀸


뿌링클과 비슷하게 치킨에 가루가

솔솔솔 뿌려진 치킨인데 카레향이 예술!


같이 오는 커리소스에 찍어먹으면

진짜 인도 커리치킨의 완성 ㅎㅂㅎ!





멕시카나 부매랑치킨


어먹는 콤한 고추 함께먹는 간장치킨

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나온 치킨!

 

 

 

 

의외로 고추튀김이 맛있어서

고추튀김 추가하고 싶은 생각이 ㅋㅋ


같이오는 양념에 고추와 마늘이 듬뿍들어있는데

이 치킨도 치밥만들어서 먹어도 괜찮아요~!





처갓집 치폴레양념치킨


할리피뇨와 치폴레소스 양념치킨위에

가쓰오부시가 올려진 매운치킨!


매운양념과 가쓰오부시가 의외로 잘 어우러져서

전 개인적으로 꽤나 맛나게 먹었는데

홍보가 덜 되어서 살짝 아쉬웠다는...



여러분들은 2016년 출시된 치킨중에서

어떤 치킨이 가장 마음에 드셨나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견주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