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고추바사삭 치킨, 매콤하면서도 담백한 맛!

반응형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 매콤하면서도 담백한 맛!




굽네 고추바사삭은 완전 예전에 한번

먹어보고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ㅎㅂㅎ!





구운치킨도 바삭 할 수 있다!





EXO가 치킨 모델이여서 그런지...

치킨박스가 빛나고 있네요 ㅎㅎ;;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 + 콜라 1.25L


G9에서 e쿠폰을 14,900원 구매해서

저렴하게 주문했네요 ㅎㅂㅎ!!





가까이서 보면 이런느낌!


구운치킨이라서 그런지...

기름기가 싹 빠진 느낌이죠?? ㅎㅎ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한게

구운치킨의 특징이랍니다 ^0^


왠지 튀긴치킨보다 구운치킨을 먹으면

몸이 덜 나빠질것 같다는 생각도... ㅎㅎㅎㅎ





치킨과 함께 배달되어 온

굽네 고블링소스마블링소스!





왼쪽에 색이 진한게 고블링소스이고

오른쪽에 연한색을 띄고 있는게 마블링소스랍니다!





고블링소스에 찍어서 한입!


고블링소스는 생각보다

꽤나 매워서 매운맛 좋아하는 분들이

좋아하실것 같더라구요.~





마블링소스에 찍어서 한입!


마요네즈가 들어간 소스인걸까요?

전 부드러우면서도 살짝 매콤한듯한

마블링소스가 입맛에 더 잘 맞는것 같아요!


다음에는 마블링만 2개 달라고

살짝 부탁드려볼까한다는... ㅋㅋ


그냥 먹어도 맛있는 굽네 고추바사삭이지만

소스에 찍어먹는 재미까지 있으니

아직 안드셔보신분들은 한번 맛보세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22개 입니다.

      • 고추 바사삭보다 볼케이노가 더 맛있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두 개 모두 못 먹어본 게 함정입니다. ㅠㅠ 고추바사삭 비주얼을 보니 진짜 맛있어 보여요! 저도 이번 주말에 한번 시켜먹어봐야겠습니다. ㅎ

      • 두개가 다른 매력이 있는게 맵고 자극적인맛 좋아하시면 볼케이노가 좋을듯해요 ^-^

      • 제가 사는 동네에느 굽네가 읍어요!!! ㅠㅠ
        그래서 굽네 정말 좋아하는데.. 1년째 굽네치킨을 못먹고 있네요~
        고추바사삭,, 얼른 이사가서 마음껏 주문해먹고 싶습니다~

      • 저희동네에는 강정이 기가막혀가 없어서 양파크리미를 못먹고 있네요 ㅠㅡ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