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치킨, BHC 맛초킹 매장에서 흡입!

반응형

동대문 치킨, BHC 맛초킹 매장에서 흡입!




배달시켜서 먹는 치킨도 맛있지만!

매장에서 바로 먹는 뜨끈한 치킨이 땡길때가 있죠?!


동대문 BHC가서 맛초킹 먹었어요 ㅎㅂㅎ!





보라! 저 흐르는 치킨의 윤기를.





마카로니


기본으로 나오는 뻥튀기 ㅎㅎ

이거 은근 중독성 있어요 ㅋㅋ





샐러드


치킨이 나오기도 전에 한접시 뚝딱 ㅎㅎ


키위드레싱인가(?) 아무튼간...

드레싱이 상큼한게 딱 제 스타일!





치킨무


치킨 먹을때 빠질수 없는 치킨친구죠!





드디어 등장한 BHC 맛초킹

가격은 19,000원 입니다.


치킨이 반짝이는게 군침이 좔좔 ㅎㅎ

 

 

 

 

맛초킹 처음먹는것도 아닌데 뭔가 다른느낌?


전에 집에서 배달시켜 먹을때의

비쥬얼과는 천지차이라는...

http://blahblah.pe.kr/102 참고해주세요!





배달시켜 먹었을때는 튀긴 치킨위에

소스를 부어서 살짝 눅눅한 느낌이 있었는데,


동대문 BHC 매장에서 먹은 맛초킹은

닭강정처럼 겉이 바삭하면서도

양념이 고르게 코팅된 느낌이랄까요??


어떤게 진짜 맛초킹인걸까요?? ㅠ_ㅜ;;

맛초킹 드셔보신분들? 답 좀해주세요~!





감자튀김

가격은 4,000원 입니다.


전 이렇게 케이준시즈닝이 되어있는

감튀가 너무너무 좋아요 ㅎㅎ

(파파이스, 맘스터치 같은 감튀!!)


따끈 바삭하면서도 짭짤한 맛이 GOOD!!

치킨에 감자튀김까지 너무너무

맛나게 폭풍흡입했네요 ㅎㅂㅎ!

 


 


 

동대문 BHC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