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Mexx(맥쓰), 세계 각국의 치킨을 맛 볼수 있는 곳!

반응형

종로 Mexx(맥쓰), 세계 각국의 치킨을 맛 볼수 있는 곳!




세계치킨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고해서

다녀온 종로 Mexx(맥쓰) 입니다 ㅎㅂㅎ!





세계치킨을 한자리에서 맛보다!





종로 MEXX 외관입니다.

포메인 종로점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맥쓰 메뉴와 가격입니다.





듣던대로 치킨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치킨말고도 간단하게 즐길수 있는

안주요리들도 많았구요~





치킨과 궁합이 딱인 수제맥주도 팔고있어요!





치킨집인줄로만 알았는데...

와인리스트도 있다는 @_@!


대체로 치킨가격이 저렴하다고 생각했는데...

치킨메뉴가 기본이 반마리라서 그런거였...;;





마카로니


마카로니라고 불리는 뻥튀기 과자 ㅎㅎ!

유난히 바삭해서 계속 집어먹었어요 ㅋ





콜라, 바이젠, 둔켈


콜라 가격은 2,500원 입니다.

바이젠과 둔켈 가격은 각 5,500원 입니다.


전 맥주를 잘 안마셔서 콜라를 주문했는데

콜라가 완전 예쁘게 생겼는데 190ml 짜리라는 ㅠ_ㅜ

2,500원 이면 355ml 정도는 나와야

하는거 아닌가요? 콜라값이 너무 비싸요 ㅠ_ㅜ


바이젠과 둔켈은 지인들이 주문했는데

다들 맥주맛이 좋다고 평하더라구요 ^-^





영국 양파치킨

가격은 12,900원 입니다.


순살치킨인데 완전 바삭하게 잘 튀겨졌더라구요!


양파위에 뿌려진건 화이트 갈릭소스인데

양파와 잘 어우러져서 느끼하지않고

상큼한게 너무 맛나더라구요 ㅎㅂㅎ!!


같이 주문한 치킨중에서 다들 베스트로 꼽았어요!!

결국 제일먼저 다 먹어버렸습니다 ㅎㅎ;;





서울 데리야끼 치킨

가격은 12,900원 입니다.


달콤 짭짤한 데리야끼 소스를 입힌 치킨위에

파채튀김이 올려져서 나오는데

치킨과 파채튀김의 궁합이 GOOD!


전 양파치킨 다음으로 데리야끼치킨을

맛나게 먹었어요 ㅎㅂㅎ!



 

 

인도 크리스피 탄두리 치킨

 +

미국 오리지널 치킨

 

가격은 17,000원 입니다.

 

이건 빅치킨 메뉴라고 해서 사이드 없이

치킨만 1마리 나오는 메뉴랍니다!

 

 

 

 

크리스피 탄투리 치킨은 인도요리집에서 먹던

탄두리치킨과는 쫌 다른것 같은데

또 다른 매콤한 매력이 느껴졌어요.

 

오리지널 치킨은 가장 기본적인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맛!

 

 

 

 

골빔면 파무침

가격은 13,000원 입니다.

 

 

 

 

골뱅이 무침에 소면이 아니라

왠 라면이 들어있나? 생각했는데...

메뉴판보니 비빔면이 들어간거라고 써있네요 ㅋ

 

먹어보니 맛은 매콤달콤하니 끌리는 맛인데

메뉴에 비해 가격이 좀 비싼감이 있더라구요~

골뱅이양이 약간 섭섭한 기분이랄까? ㅎㅅㅎ;;

 

팀 회식으로 간건데 여러명이서

다양한 치킨도 맛보고... 맛난 치킨집을 발견해서

완전 기분좋은 날이였네요 ㅎㅂㅎ!!

 

+ 양파치킨 또 먹으러 갈꺼예요 ㅋㅋㅋ

 


 


 

종로 Mexx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18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