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헤븐 더블포테이토, 포테이토피자에 고구마무스가?!

반응형

피자헤븐 더블포테이토, 포테이토피자에 고구마무스가?!




얼마 전 제가 올린 피자포스팅에

히티틀러님이 댓글로 추천해주신

피자헤븐 더블포테이토 먹어봤어요~!





감자랑 고구마를 둘다 맛볼수 있는 피자?!





오! 저번이랑 피자박스가 달라진것 같네요 ㅎㅎ





피자헤븐 더블포테이토 M

가격은 15,900원 입니다.


배달의민족 후기등록 이벤트로

치즈크러스트 무료추가 해주셨다는!

완전 개.이.득 ㅎㅂㅎ!





원래 거의 고구마스위트 피자만 먹는데

이번엔 새로운 피자에 도전했죠 ㅎㅎ


피자헤븐 고구마스위트 후기는

http://blahblah.pe.kr/401 참고해주세요!

 

 

 

 

아! 포테이토피자에는 왜 항상

베이컨이 같이 있는걸까요???

감자와 베이컨이 궁합이 잘 맞는걸까요?


갑자기 궁금... @_@;;





기본 포테이토 피자위에

고구마 무스가 올려져 있어서

포근한 감자와 달달한 고구마무스의

맛이 잘 어우러져서 좋더라구요!


그런데 고구마 스위트피자에 고구마색이랑

더블포테이토에 고구마색이 완전 다르더라구요?


왜 다른건지는 알수가 없음요 ㅇㅅㅇ;;





치즈크러스트 부분에 치즈가 가득!

도우끝까지 맛나게 냠냠 했습니다 ㅋㅋ


피자헤븐은 피자소스가 마치

토마토스파게티 소스처럼 토마토 맛이

많이 느껴지는 특징이 있으니

아직 피자헤븐 피자 안드셔 보신분들은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ㅎㅂㅎ!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