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중국집 배달, 천티엔 매일정식1

반응형

의정부 중국집 배달, 천티엔 매일정식1




집에 먹을꺼 없을땐... ㅠ_ㅜ

배달어플을 뒤적뒤적 거리는데...

못보던 중국집 이름이 보여서

호기심에 주문해봤어요 ㅎㅂㅎ!!





가성비갑! 매일정식1





천티엔 매일정식1

가격은 8,000원 입니다.


짬뽕국물까지 서비스로 주다니, 감동 >_<!





짜장면, 볶음밥, 탕수육, 찐빵까지!


중국집에 배달시킬때 뭐 시킬까...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는 ㅋㅋ





짜장면


평범하지만 중국집 배달시킬때

빠지면 왠지 서운한 음식 ㅎㅎ





볶음밥


보통 일반적인 볶음밥은 야채를 다져서 넣는데

천티엔 볶음밥은 채를 썰어넣어더라구요?


그리고 파가 아니고 부추가 들어있었어요!

 

 

 

 

채썬야채의 씹히는 맛도 괜찮고, 

볶음밥이 느끼하지 않고 맛나게 먹었어요 :)





탕수육


평소 찍먹스타일인데, 매일정식 특성상

부먹으로 배달되어 오더라구요.


그런데도 맛나게 먹었어요 ^-^

야채도 꽤 올려졌구 고기맛도 좋았구요!


마지막으로 중국 찐빵으로 마무리!


각각의 음식의 양도 꽤 많고

8,000원에 이렇게 다양하게

맛 볼수 있다니 너무너무 좋았어요!


재구매의사 100% 입니다!

 

 

 

 

 

의정부 천티엔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