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초당두부마을, 동화가든 원조 짬뽕순두부

반응형

강릉 초당두부마을, 동화가든 원조 짬뽕순두부

 

 

 

강릉에 여행왔으면 초당두부는 먹어줘야겠죠?!

 

여행오기 전부터 먹킷리스트에 적어놓은

짬뽕순두부를 맛보기 위해

강릉 초당두부마을 동화가든으로 고고!

 

 

 

 

짬뽕순두부 한그릇 하실래예?!

 

 

 

 

강문에서 뚜벅이로 걸어가실 분들은

예식장 건물 보이시면 꼭 왼쪽으로 꺽으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빙 돌아가시게 될수도... ㅠ_ㅜ

 

이렇게 가다보면 초당두부마을 입구가 나온답니다!

 

요즘 알쓸신잡에서 강릉에 대해 나왔던데

거기나온 두부집도 한번 가보고 싶다는 ㅎㅎ;;

 

 

 

 

드디어 도착한 동화가든!

 

 

 

 

밥 먹고 나갈때 찍은건데 점심시간이

좀 지났는데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식객을 그리신 허영만 작가님도

이곳에 오셔서 식사를 하셨다는!

 

 

 

 

역시 맛집은 다른건지... 유명인들 싸인이 가득!

티비에도 많이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점점 짬뽕순두부에 완전 기대감이!!!

 

 

 

 

동화가든 메뉴와 가격 참고해주세요 :)

 

한국인의 밥상에도 나왔나봐요?!

최불암 할아버지도 드신건가? ㅋㅋ

 

 

 

 

기본찬으로 나온 단무지

 

짬뽕에 단무지는 완전 짝꿍이죠 ㅎㅎ

 

 

 

 

고추절임

 

 

 

 

김치

 

 

 

 

동화가든 원조짬순

가격은 9,000원 입니다.

 

초두부나 모두부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혼자온지라... 짬뽕순두부 한그릇만 주문했어요 ㅠ

 

 

 

 

보기엔 일반짬뽕과 별반 다를것이 없어보이는데?

 

 

 

 

한번 휘이휘이 저어주니 안에 있던

순두부들이 나타났어요 ㅎㅂㅎ!!

 

매콤한 짬뽕국물과 순부두의 만남이라니?!

 

 

 

 

오! 은근히 맛이 잘어울리더라구요!!

 

국물은 매콤하면서도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순두부의 조화가 잘 느껴져서 좋았어요!

 

그냥 순두부찌개와는 다르게 뭔가...

불맛같은게 나서 매력이 @_@!

 

 

 

 

순두부를 건져먹다가 밥까지 말아먹으면

완벽한 식사가 완성된답니다 >_<!

 

식사하면 비지도 무료로 가져갈수 있었는데

집까지 가져가면 상할것 같아서

가지고 올수가 없었다는게 너무 아쉬울뿐... ㅠ_ㅜ

 

강릉 여행가시면 초당두부마을 들러서

식사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강릉 동화가든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떠나다 201X/2016.10 강릉'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