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찜닭 배달, 27년전통 찜닭명인

반응형

의정부 찜닭 배달, 27년전통 찜닭명인

 

 

 

집에서 딩굴거릴땐 배달어플 구경하는 ㅋㅋ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의정부 찜닭 맛집 1위인

27년전통 찜닭명인에서 명인찜닭 주문해봤어요!

 

 

 

 

집 안에서 즐기는 배달 찜닭!

 

 

 

 

명인찜닭 小

가격은 19,000원 입니다.

 

찜닭 小 짜리에는 닭반마리와

순살이 몇조각 같이 들어있답니다~

 

 

 

 

같이 배달되어온 배추김치

 

 

 

 

계란후라이

 

그리고 코카콜라 500ml

같이 배달되어 왔어요!

 

 

 

 

뜨끈뜨끈하게 배달되어온 찜닭!

 

 

 

 

제가 좋아하는 닭다리를 냠냠

 

 

 

 

찜닭안에 떡이랑 감자, 당근,

양파, 완두콩도 들어있었어요!

 

떡이랑 감자가 맛있어서 흡입 ㅋㅋ

 

 

 

 

닭가슴살도 냠냠

 

간은 적당하고 달달한 편이예요.

살짝 매콤했으면 좋았을것 같아요 ㅎㅎ

 

평소 밖에서 찜닭 사먹을때는

봉추찜닭을 먹는편이라... ㅎㅎ;;

 

 

 

 

찜닭에 빠질 수 없는 넓적당면!

맛난 찜닭소스를 머금어서 더더욱 맛있는 ㅎㅎ

 

당면이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배불러서 결국 다 못먹었어요 ㅋㅋ

 

역시 리뷰 1위는 배신하지 않는것 같네요 ㅎㅎ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