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파핑레몬빙수 톡톡 터지는 상큼함!

반응형

할리스커피 파핑레몬빙수 톡톡 터지는 상큼함!

 

 

 

얼마전, 할리스커피에서 새로나온 파핑레몬빙수를 맛보았답니다!

레몬빙수만해도 특이한데 파핑레몬빙수라니 ㅎㅎ!!

 

 

 

 

사실 이번에 할리스커피에서 신메뉴로 나온 빙수 종류가 꽤 되는데요??

19곡 눈꽃 팥빙수, 눈꽃 망고 빙수, 올어바웃 초코 빙수, 파핑 레몬 빙수, 눈꽃 베리 빙수 이렇게 5종이랍니다.

 

사실 이 다섯가지 중에서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가위바위보로 결정하게 됐어요;;

가위바위보에서 제가 이기면 올어바웃 초코 빙수를(제가 워낙 초코 매니아여서..;;),

제가 지면 파핑 레몬 빙수를 먹기로 했는데... 제가 저버렸어요;;

 

그래서 슬프게도 먹게 된... 파핑 레몬 빙수랍니다 ㅎㅎ;;

 

 

 

 

드디어 나온 파핑레몬빙수~!!

 

파핑레몬빙수 가격은 10,800원 이랍니다 ^-^;;

살짝 가격이 있는편이죠...??

 

눈꽃빙수위에 블루 레몬시럽과 파핑알갱이가 뿌려져있고 레몬슬라이스까지 똭!

그리고 그 옆에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레몬마카롱까지~!!

 

그리고 블루레몬시럽이 또 따로 나온답니다~! 취향에 맞게 뿌려드시면 된답니다 ^-^

 

 

 

 

저 파핑알갱이를 빙수와 함께 먹으면...

그... 어렸을때 알초코바 먹으면 막대기 안에 들어있는 초코를 씹어먹으면

혀 위에서 톡톡튀는 그런 느낌이!!

(앗! 제 나이가 탄로나는건가요...;; 근데 요즘에도 알초코바 파나요??)

 

시럽은 일반적으로 블루 레몬에이드에 들어가는 시럽인것 같았어요~

 

빙수 맛은 대체로 새콤 상큼한 맛이였답니다~!

하지만... 전 상큼한 맛보다는 달달한 맛이 더 좋아서...;;

 

올어바웃 초코 빙수를 다음에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ㅎㅎ;;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