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계란듬뿍 샌드위치, 든든한 간식!

반응형

GS25 계란듬뿍 샌드위치, 든든한 간식!

 

 

 

편의점 알바생들도 맛있다고 하는

새로나온 GS25 계란듬뿍 샌드위치

맛 보았습니다 ㅎㅂㅎ!

 

 

 

 

계란맛을 느껴보아요~!

 

 

 

 

GS25 계란듬뿍 샌드위치

가격은 2,000원 입니다.

 

 

 

 

딱 한눈에 보기에도

계란이 매우매우 많아보이죠? ㅎㅎ

 

야채한점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ㅋ

 

 

 

 

한입 먹어보니 계란맛이 풍부하게 느껴지는게 마치...

 

써브웨이 에그마요가 살짝 생각나긴 하는데,

그것보다는 계란 노른자의 맛이 더 많이 나는듯하네요?!

 

샌드위치만 먹으면 살짝 목막혀서

감귤주스랑 먹었는데 궁합이 GOOD!

 

 

 

 

이거 어제 먹은건데 오늘 아침에 뉴스보니

살충제 계란이 우리나라에도 유통이 되었다는데...

급 걱정이 되더라구요 ㅠ_ㅜ

 

이 샌드위치 꽤 맛있는데...

 

계란유통이 막힌다면 편의점에서

계란샌드위치를 만나기 어려워질것 같네요 :(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