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BBQ 치킨앤비어, 메뉴 다양하게 먹어보기

반응형

명동 BBQ 치킨앤비어, 메뉴 다양하게 먹어보기

 

 

 

명동 BBQ 치킨앤비어에서

BBQ 치킨 다양하게 먹어봤어요 ㅎㅎ

 

 

 

 

BBQ치킨 다먹어버리자 ㅎㅎ

 

 

 

 

오랜만에 먹는 BBQ 치킨!

명동 BBQ 치킨앤비어 고고!

 

 

 

 

BBQ 치킨 메뉴와 가격 참고하세요~

(사진 누르시면 크게 보실수 있어요)

 

 

 

 

치킨말고 피자도 팔다니?!

 

 

 

 

기본안주로 나온건데

치즈맛 프레첼 완전 맛있어요!!

 

도대체 이 프레첼 어디서 파는거냐고

물어보고 싶었다는 ㅋㅋㅋㅋ

 

 

 

 

치킨먹을때 빠질 수 없는 맥주콜라, 사이다

 

맥주 500cc 가격은 3,500원 입니다.

콜라, 사이다 가격은 2,000원 입니다.

 

 

 

 

한입 쏙! 통살크래커 반반

가격은 20,900원 입니다.

 

 

 

 

오! 이 치킨 처음 먹어보는데

완전 겉은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맛나더라구요!

 

특히 양념치킨이 더 맛있어요 ㅎㅂㅎ!

 

양념안된것도 괜찮긴한데...

소스 같은게 따로 안나와서 좀 심심한 맛

 

 

 

 

금요일에 갔더니 빙고게임도 하면서

선물도 나눠주더라구요 ㅎㅎ

 

오랜만에 빙고게임하는데

어렸을때 아빠랑 야시장가서 해봤던

기억이 새록새록... ㅋㅋㅋㅋ

 

저 어렸을땐 야시장가면 사격도 하고

물방개놀이(?)도 있고 빙고도 있고 그랬었는데... ㅎㅎ;;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가격은 21,000원 입니다.

 

이거 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먹어보게 되다니!!

 

 

 

 

저크소스(?)를 이용했다는데

소스가 약간 매콤한맛이나서 좋은데

 

치킨 자체는 뭔가 좀 더...

더 구웠어야 할 것같은 느낌(?)

 

 

 

 

겉이 좀더 구워진 느낌이 났을면

더 맛있었을것 같다고 표현해야하나?

아무튼... 기대에 비해선 약간 못미치는 느낌?

 

먹방같은데서 보면 다른분들은 엄청 맛나게 드시던데;;

 

 

 

 

빠리치킨

가격은 22,000원 입니다

 

 

 

 

빠리치킨은 전에 먹어봤던 치킨인데

딱 깐풍기맛 치킨인데...

 

이름이 왜 빠리치킨인지 모르겠어요 ㅋㅋ

 

뭔가 딱 술안주로 좋을듯한 치킨맛이라고 할까요?

 

 

 

 

허니갈릭스(?) 소이갈릭스(?)

가격은 22,000원 입니다.

 

제가 고른치킨이 아니라

둘중에 뭘 시킨건지 모르겠어요 ㅎㅎ;;

 

 

 

 

같이 치킨먹은 지인들은

이 치킨을맛나게 먹었다고 하는데

제 입맛에는 소스가 약간 짠것 같더라구요.

 

치킨자체는 바삭하고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이 날 먹었던 치킨중에선

순살크래커치킨이 가장 맛있었던것 같네요 ㅎㅂㅎ!!

 

 

 

 

 

명동 BBQ 치킨앤비어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8개 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