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얼그레이 티 초콜릿, 오묘하면서 매력적인 맛

반응형

스타벅스 얼그레이 티 초콜릿, 오묘하면서 매력적인 맛

 

 

 

나왔다네~! 나왔다네~!

스타벅스 가을신음료가 나왔다네~!

 

그런데 커피음료가 아니라네?! @_@?

 

 

 

 

얼그레이와 초콜릿의 만남?!

 

 

 

 

가을신메뉴 나왔다고 좋아했는데?

헐! 티바나 음료군요?!

 

 

 

 

알로에 페어 프로즌 티

그리고 아이스 얼 그레이 티 초콜릿

두 가지 음료가 출시되었습니다!

 

 

 

 

아이스 얼그레이 티 초콜릿

가격은 톨사이즈 기준 5,900원 입니다.

 

이름은 아이스 얼 그레이 티 초콜릿인데

따뜻한 음료로도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오! 눈을 보는 재미가 있다는!!

음료 아래쪽에 초코초코가 깔려있어요 ㅋㅋ

 

 

 

 

위에서 봤을때는 그냥 라떼같은 느낌

 

 

 

 

맛은 달콤 쌉싸름하면서도

얼그레이 티 향이 느껴지는...

오묘하지만 매력있는 맛!

 

평소에 티를 잘 마시지 않는 저도

초콜릿의 달달함으로 인해

꽤 괜찮게 마실 수 있었어요 :D

 

 

 

 

다만, 평소 단 음료 안좋아하는 분들께는

추천하기가 좀 애매할 것 같아요.

 

모카시럽을 줄일 수 있긴한데 줄이면 맛이

밍숭맹숭해질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아직은 낮에는 꽤 더우니까

시원하게 한잔 마셔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10개 입니다.

      • 봄 신메뉴, 여름 신메뉴 다 놓친 저로서는 이걸 꼭 먹어보고 싶네요. (반경 20km이내에 스타벅스가 없습니다..ㅠㅠ)

      • 헐! 그렇게 멀다니!!!!
        넘나 슬프네요 ㅜㅡㅜ
        서울바닥에는 1~2블럭만 걸어가면
        스타벅스가 줄줄이...

      • 이거 호불호가 엄청 나뉜다고 하던데 블라블라님 후기를 보니 그냥 딱 원래 레시피대로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의외로 얼그레이랑 초코의 조합이 괜찮던데 이것도 그럴지 궁금하네요^^

      • 밓쿠티님 이맛에 맞으실지 잘모르겠지만, 한번정도 드셔보시는건 괜찮지 않을까요? 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