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각 스시뷔페, 스시조아 솔직 후기

반응형

종각 스시뷔페, 스시조아 솔직 후기

 

 

 

얼마 전 오픈했다는 종로 스시뷔페

종각 스시조아에 다녀왔습니다.

 

 

 

 

스시뷔페 가격대비 만족도는?

 

 

 

 

벛꽃야시장이라는 술집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올라가는 입구에 입간판이 있어서 찾기 쉬우실꺼예요

 

 

 

 

스시조아 평일 디너

가격은 17,800원 입니다.

 

금요일 저녁에 갔는데

원래 가격이 19,800원으로 알고 갔는데

가격을 내렸는지 17,800원이더라구요.

 

앉자마자 인원수만 확인하고

바로 바 이용해도 된다고 해서 고고 ㅎㅎ

 

 

 

 

초새우초밥

 

초밥집에가면 흔하게 볼수있는

기본적이지만 어린이 입맛에 딱 ㅎㅎ

 

 

 

 

생연어초밥

 

연어의 윤기가 좌르르르~

연어뱃살초밥도 따로 있더라구요!

 

 

 

 

훈제연어초밥

 

생연어초밥에도 양파랑 소스가

올라갔으면 좋았을것 같기도...

 

 

 

 

우삽겹초밥

 

같이간 지인이 맛있게 먹더라구요 ㅎㅎ

 

 

 

 

스파이시살몬롤

 

살짝 매콤함이 느껴진 롤

역시 롤은 웬만하면 맛있다죠 ㅎㅎ

 

 

 

 

스시랑 롤 종류 합해서 약 20가지 정도 있던것 같아요.

 

 

 

 

훈제연어샐러드

 

샐러드 종류는 서너가지 종류 있었던것 같구요~

 

 

 

 

볶음밥

 

기본적인 야채볶음밥

 

 

 

 

오꼬노미야끼

 

타코야끼도 있었어요!

 

 

 

 

가라아게

 

역시 닭튀김은 맛 없을수가 없죠 ㅎㅎ

 

 

 

 

첫번째접시

 

위에서부터 가라아게, 에비마요(?), 생새우초밥

생연어초밥, 연어뱃살초밥, 명란크림떡볶이

 

에비마요(?) 완전 맛있어요 ㅎㅎ

(이름이 정확히 기억이 안나요 ㅋㅋ)

 

초밥은 기본적으로 맛있구요 ㅎㅂㅎ!

 

명란크림떡볶이는 맛있긴한데

다 식어있어서 실망;;

 

 

 

 

두번째접시

 

훈제연어초밥, 스파이시살몬롤, 크래미롤

타이쌀국수샐러드, 우삽겹초밥, 에비마요, 락교

 

훈제연어초밥은 제입맛에는 별로였고,

롤 종류는 역시 맛있고 ㅎㅂㅎ!

타이쌀국수샐러드 매콤하니 괜찮더라구요.

우삽겹초밥은 쏘쏘, 에비마요는 맛있어서

한번 더 가져왔어요 ㅎㅂㅎ!!

 

락교는 아삭아삭한 느낌이 아니고

서걱서걱해서 괜히 많이 퍼왔는... ㅠ_ㅜ

 

 

 

 

스테이크도 한사람당 한번씩 받아먹을수 있는데

우선 한접시만 받아와서 나눠먹었는데,

너무 많이 익혀서 뻑뻑해서 씹기가 어려울지경 ㅠ_ㅜ

 

좀 덜익혀줬으면 괜찮았을것 같은데...

 

한 조각먹고 패쓰

 

 

 

 

세번째접시

 

오코노미야끼, 가라아게, 우삼겹초밥,

연어뱃살초밥, 참깨볼

 

오코노미야끼는 제 입맛엔 좀 짜더라구요 ㅠ_ㅜ

가라아게는 뭐 언제먹어도 맛있 ㅋㅋ

 

참깨볼은 호기심에 가져와봤어요~

 

찹쌀도너츠같은데 겉부분이 참깨로 둘러싸여서

참깨의 고소함과 찹쌀의 쫀득함

그리고 안에는 달콤한 팥소가

들어있어서 나름 괜찮았어요 ㅎㅎ

근데 참깨가 너무 많이 붙어서

이 사이사이 끼는것만 빼면... ㅋㅋㅋ

 

 

 

 

네번째접시

 

멜론과 자몽

 

멜론을 슬라이스해놓은건지 두께가

0.5cm정도도 안되는것 같은...;;

 

멜론을 이렇게 잘라놓은곳은 처음봤네요 하하하;;;

 

 

 

 

마무리는 소프트아이스크림으로...

 

달아요! 너무 달아요!!! ㅠ_ㅜ

인위적인 바닐라향도 너무 강하고 ㅠ_ㅜ

 

그래서 에스프레소 넣어서

아포가토 만들어먹었네요 ㅋㅋㅋ

(달아도 먹겠다는 의지 ㅇㅅㅇ!!!!!)

 

 

 

 

사실 음식종류는 이 보다 더 많았는데

음식 회전률이 별로여서 빈접시가 너무 많았고

결국에 제가 앉은 옆테이블 손님이 항의하시더라구요.

 

음식이 채워진게 없어서 먹을게 없다고 신경 좀 쓰라고!

 

사실 저도 100% 공감하고 있었답니다.

 

음식 담으러 가면 먹을게 없어서

서서 채워주길 기다려야 할 정도;;

 

그마저도 자주 안채워줘서

다시 자리로 돌아와야하는;;

 

전반적으로 초밥종류는 맛있어서 좋았지만

음식 회전률은 좀 많이 신경쓰셔야 할것 같아요.

 

 


 

 

종각 스시조아 위치는?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2.3.4가동 |
도움말 Daum 지도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에 남긴 여러분의 의견은 10개 입니다.

      • 오오오 초밥부페.. 맛있어보이네요 쿠우쿠우였나 그런 느낌인 것 같습니다. 다만 회전율이 별로였군요..
        손님이 화를 낼 정도라니;; 운영에 좀 더 신경써야 할 것 같네요. 저는 당연히.. 연어랑 참치를 좋아하고 새우랑 문어도 좋아해요! 날치알두요~~

      • 참치는 못본것같구... 문어는 있었어요!

      • 연어뱃살 초밥까지 있다니 좋은 곳이군요!그런데 제때 음식을 채워놓는게 잘 안됐다니 아직 초기라서 그런가 싶기도 하네요ㅠㅠㅠㅠㅠ좀 더 시간이 지나야 알겠지만 지금은 좀 아쉽군요ㅠㅠㅠㅠ

      • 음식만 좀 잘채워주면 괜찮은집인것 같아요 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