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토피넛크런치프라푸치노, 겨울 신메뉴

반응형

스타벅스 토피넛크런치프라푸치노, 겨울 신메뉴

 

 

 

스타벅스에도 겨울이 왔습니다!

겨울하면 토피넛 음료 아니겠어요 @_@?

 

스타벅스 토피넛크런치프라푸치노 마셔봤어요!

 

 

 

 

겨울이로구나!

 

 

 

 

겨울 신메뉴 출시를 알리는!

 

 

 

 

스타벅스 겨울 신메뉴로 나온

 

베리 트윙클 모카

발렌시아 오렌지 티 라떼

토피 넛 크런치 라떼

 

이렇게 총 3종 입니다.

 

 

 

 

이 중에서 프라푸치노가 가능한 음료는

토피넛 크런치 음료밖에 없더라구요?

 

전 프라푸치노를 좋아해서 ㅎㅎ

 

 

 

 

스타벅스 토피 넛 크런치 프라푸치노

가격은 톨사이즈 기준 6,100원 입니다.

 

전 그란데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ㅎㅎ

 

톨사이즈는 몇번 먹으면 홀랑 없어지는 기분이라... ㅋㅋ

 

 

 

 

음료는 꽤 달달한 편이고

토피넛의 특유의 고소함이 느껴지는!

 

역시 프라푸치노 종류는 당충전에 GOOD!!

 

 

 

 

휘핑 위에 크런치는 맛을보니 아니 이 맛은...

어디서 먹어본듯한 친숙한 이 맛은?!

 

달고나 부셔놓은맛? ㅎㅎ

싱크로율 99.99999% 입니다 ㅋㅋㅋㅋ

 

 

 

 

다음주부터 날씨가 쌀쌀해진다고하니

그때에는 따뜻하게 토피넛 라떼로 즐겨봐야겠어요!

 

그리고 다이어리 프리퀀시도 시작되었으니...

프리퀀시의 노예를 예약하며... ㅎㅎ;;

 

빨간 스티커를 얻기위에 시즌음료는 마셔줘야 ㅋㅋ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