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각 등촌샤브칼국수에서 샤브샤브 + 칼국수 + 볶음밥 까지~!

반응형

종각 등촌샤브칼국수에서 샤브샤브  + 칼국수 + 볶음밥 까지~!

 

 

 

요즘 날씨 덥다고 시원한 음식만 찾으시는 분들 있으시죠?? 그러다가 탈나요~ ㅎㅎ;;

이럴때일수록 이열치열이 필요하답니다 ㅎㅎ ㅋㅋ

 

그래서 보글보글 끓여먹는 종로 등촌샤브칼국수에서 점심먹었어요~!!

 

 

 

 

시원한 국물에 맛난 소고기까지~!!

 

 

 

 

종로 등촌샤브샤브칼국수 외관입니다.

 

골목이 좁아서 건물이 앵글에 다 안들어오네요 ㅠ_ㅜ

 

 

 

 

버섯매운탕 칼국수 + 소고기 샤브샤브 + 볶음밥 까지 3코스를

9,000원에 즐길수 있다는 사실!! 

 

 

 

 

기본찬은 깔끔하게 Only 배추김치!!

 

 

 

 

샤브샤브소스는 간장와사비소스와 땅콩소스 ㅎㅂㅎ!!

취향에 맞춰서 찍어먹으면 더 맛나게 드실 수 있답니다~!

 

 

 

 

버섯과 미나리등 각종 야채가 가득한 버섯매운탕~!

 

 

 

 

그리고 같이 나온 샤브샤브용 소고기 ^-^!!

 

 

 

 

버섯매운탕이 팔팔 끓어오르면!!

 

 

 

 

소고기를 투하해서 야채와 함께 먹으면 꿀맛이예요 ㅎㅎ

 

팔팔 끓는거 먹으면 더울것 같죠??

매장이 시원해서 그런 걱정은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한창 열심히 먹고있으니 아주머니께서 서비스로

버섯이랑 미나리를 더 넣어주셨어요 ㅎㅎ!!

서비스는 언제나 좋아요 ㅋㅋㅋㅋ

 

 

 

 

어느정도 소고기와 야채를 먹고나서 칼국수 면을 투하!!!

 

칼국수도 호로록 호로록!!!

 

칼국수 다 먹고나서 볶음밥을 요청하면...

 

 

 

 

이렇게 사장님께서 볶음밥을 제조해주신답니다 ㅎㅎ

 

휘적휘적 무한반복 ㅋㅋㅋ

 

 

 

 

그리고 완성된 볶음밥까지 먹으면 완전 배부름 ㅎㅎ!!!

 

거한 코스요리를 즐긴 기분이더라구요 ㅋㅋㅋ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맛나게 흡입했네요 ㅋㅋㅋ

 

 

 

 

 

종로 등촌샤브칼국수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