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닭꼬 메뉴, 치즈칠리로스트 치킨 괜찮네!

반응형

맛닭꼬 메뉴, 치즈칠리로스트 치킨 괜찮네!

 

 

 

2017년 마지막 밤 흐르고 있네요~

2017년 마지막 치킨을 먹기로 결정 ㅋㅋㅋ

 

맛닭꼬 치즈칠리로스트 주문해봤어요!

 

 

 

 

치즈는 어디에 넣어도 맛있!

 

 

 

 

정사각형 치킨박스에 도착한 치킨!

 

오늘 치킨 못 먹을뻔 했다는;;

 

치킨집 아주머니가 배달배차가 안되어서

직접 가지고 오셨다는 말을 전해주셨어요!!

 

 

 

 

오늘 같은날 주문 취소당하면 넘 슬플듯;;

 

그래서 일부러 들고 오신것 같기도! 감사감사!!

 

 

 

 

맛닭꼬 치즈칠리로스트

가격은 13,900원 입니다.

 

구운치킨이라서 그런지 튀긴 치킨들보다는

부피가 적긴한데 닭자체 크기는 평균이예요~!

 

 

 

 

튀긴치킨 먹는걸 좀 줄여보고자...

구운치킨을 주문해봤어요 ㅋㅋㅋ

 

얼마전에는 BHC 핫갈비레오를 먹었답니다 ㅋㅋ

 

BHC 핫갈비레오 치킨 포스팅은

http://blahblah.pe.kr/581 참고해주세요~

 

 

 

 

칠리소스 치킨위에 치즈가 뿌려져 있는!

역시 치킨은 뭐니뭐니해도 닭다리!

 

 

 

 

생각보다 치즈맛이 꽤 많이 나더라구요?!

 

가루로 된 치즈맛 치킨보다 더 많이 나는듯?

 

 

 

 

치즈랑 칠리맛이랑도 잘 어울리고

살짝 짭쪼롬한 맛도 있어서

밥이랑 먹어도 잘 어울려요 ㅎㅂㅎ!

 

맛닭꼬 메뉴 중 뭐 먹을까 고민하신다면

치즈칠리로스트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맛닭꼬 신곡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