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도치피자 메뉴, 화덕피자 4가지 맛보기!

반응형

성수동 도치피자 메뉴, 화덕피자 4가지 맛보기!

 

 

 

화덕피자로 유명한 성수동 도치피자

작년 여름에 방문했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화덕피자 종류별로 정복!

 

 

 

 

성수동 도치피자 외관입니다.

뭔가 빈티지스러운 느낌이 나는듯?

 

 

 

 

1층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정면에 화덕이 짠!

 

 

 

 

내부는 요런느낌이랍니다 ㅇㅅㅇ!

 

 

 

 

도치피자 메뉴와 가격 참고해주세요~!

 

 

 

 

사실 메뉴가 너무 많고 한페이지에

하나씩만 소개되어있어서 제가 주문한

음식이 있는 페이지만 찍었어요;;

 

 

 

 

블로거 정신으로 다 찍었어야했나...;;

 

 

 

 

아삭아삭한 피클

 

 

 

 

피자는 이렇게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촛불 삼발이 위에 올려주신답니다 ㅎㅎ

 

 

 

 

콰트로 풍기

가격은 21,000원 입니다.

 

 

 

 

새송이, 느타리, 표고, 양송이

이렇게 4가지 버섯이 들어간 피자예요!

 

 

 

 

저 같은 버섯러버들은 꼭 시켜야 하는 피자 ㅎㅎ

 

 

 

 

근데 버섯에서 탄맛이 나는건지

도우에서 탄맛이 나는건지

먹을때 마다 탄맛이 느껴져서

제대로 된 피자맛을 느낄수가 없었어요 ㅠ

 

주문한 다른 피자에서는 탄맛이 별로 안났는데;;

 

풍기피자는 하베스트 남산에서

먹었던게 더 맛있었던것 같아요~

 

하베스트 남산 풍기피자 후기는

http://blahblah.pe.kr/293 참고해주세요.

 

 

 

 

엑스트라 마르게리타

가격은 22,000원 입니다.

 

이왕 먹는거 치즈가 더 많은 엑스트라를

먹어야하지 않겠습니꽈?? ㅋㅋㅋ

 

 

 

 

버팔로치즈가 와다다다 ㅎㅎ

상큼한 토마토소스에 바질까지~!!

 

여러분이 상상하시는 바로 그 맛!

 

 

 

 

콰트로 포르마지

가격은 22,000원 입니다.

 

고르곤졸라, 크림치즈, 그라나파다노, 모짜렐라

4가지 치즈가 들어간 피자!

 

 

 

 

치즈의 풍부한 향이 가득가득 ㅎㅎ

그런데 4가지 치즈맛을 각각 느끼는건

저의 비루한 미각으로는 불가능이지 말입니다;;

 

여기에 같이 나온 꿀까지 찍어먹으면

진정한 꿀맛피자 완성 ㅋㅋㅋ

 

 

 

 

윽! 치즈 쭉쭉 늘어나는것 좀 보소 @_@ㅋ

 

 

 

 

카프리쵸사

가격은 21,500원 입니다.

 

 

 

 

주문한 피자 중에 가장 자극적인 맛의 피자

뭔가 쫌 짠맛때문에 전 별로였던 것 같아요;;

 

전 싱겁게 먹는 편이라서...

 

 

 

 

이 중에선 엑스트라 마르게리타가 젤 맛있었네요!

역시 피자의 기본은 마르게리타죠 ㅋㅋㅋ

 

화덕피자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 가서 드셔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도치피자 성수점 위치는?

 

 

반응형

이미지 맵

블라 블라

새로운거 먹어보기, 여행가기를 매우 좋아합니다 (ㅎㅂㅎ) /

    '맛보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